LG전자,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 본격 판매 돌입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가 최근 론칭한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를 전국 주요 매장에 전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LG 오브제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 공간에 맞는 활용법 등을 직접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

LG 오브제 냉장고와 LG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는 고급 가구에 쓰이는 북미산 애쉬원목을 채택했다. 고객들은 매장에서 샘플을 직접 확인하고 선호하는 색상, 인테리어 등을 고려해 9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LG 오브제 제품은 주문 제작 방식이며, 구입 후 3주 안에 받아볼 수 있다.

LG전자는 LG 오브제 구매 고객에게 ‘알레시’ 명품 와인 오프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LG 오브제 TV 구매 고객은 3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LG 오브제 제품을 두 대 이상 구입하는 고객의 경우 냉장고, 가습 공기청정기, 오디오 각 제품마다 1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침실에서 LG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를 활용하는 모습.(사진=LG전자)
침실에서 LG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를 활용하는 모습.(사진=LG전자)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완판 행진 이어져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11번가는 십일절 페스티벌 6일째를 맞이해 완판 행진이 지속된 가운데 7일 이슈상품을 선보인다.

오후 11시 타임딜을 통해 ‘케이카 중고차 110만원 할인권’을 90% 할인가 11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그 외 오늘의 브랜드 11개에 최대 5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그 중에서도 애플 ‘2018 맥북 프로’에 적용할 수 있는 중복쿠폰(10%+5%), 위닉스 공기청정기/건조기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 블랙야크 겨울패딩 구매에 필요한 20% 할인쿠폰 등을 제공해 고객들이 평소 구매를 원하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완판 행진 이어져(사진=11번가)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완판 행진 이어져(사진=11번가)

SK매직, 렌탈전문 전시회 ‘2018 코리아 렌탈쇼’ 참가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킨텍스와 SBS플러스가 주최하는 렌탈전문 전시회 ‘2018 코리아 렌탈쇼’에 업계 최대 규모로 행사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2018코리아 렌탈쇼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 10홀에서 진행되며 생활가전. 주방가전. 자동차 등 B2C 분야 렌탈과 함께 오피스. 이벤트 등의 B2B렌탈까지 다양한 렌탈서비스 상담 및 체험이 가능하다.

SK매직 행사 부스에는 올인원 직수정수기, 모션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주력제품 36종이 전시되며, 행사 현장에서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은 렌탈료 할인/면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원 경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매직의 슈퍼쿡 가스레인지, 에어프라이 전기오븐, 미니언즈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20L) 및 참가 기업의 제품을 100원부터 시작하는 경매를 통해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2018 코리아 렌탈쇼’ SK매직 부스 디자인 시안(사진=SK매직)
‘2018 코리아 렌탈쇼’ SK매직 부스 디자인 시안(사진=SK매직)

위메프, '시니어 리빙&복지 박람회' 참가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시니어 리빙&복지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시니어 리빙&복지 박람회는 고령화 시대를 맞아 안정적인 노후 생활에 대한 수요에 커지면서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시니어 산업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자리다.

위메프는 ‘스마트쇼핑 특별관’을 운영하고 모바일 쇼핑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시니어 컨설턴트가 하루 3번 진행하는 스마트 라이프 세미나에서는 SNS부터 뱅킹, 모바일 쇼핑까지 모바일을 100% 활용하는 방법을 강의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위메프 5천포인트를 제공하는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메프, '시니어 리빙&복지 박람회' 참가(사진=위메프)
위메프, '시니어 리빙&복지 박람회' 참가(사진=위메프)

KISA, 위치정보 산업 활성화 정책토론회 개최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김석환)은 국회 송희경 의원실과 함께 위치정보 산업 활성화를 위한 앞으로의 정책 방향을 모색하는 ‘대한민국 사물위치정보 날개를 달자-위치정보 산업 활성화 정책 토론회’를 7일(수) 국회 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위치정보법 주요 개정 내용과 ‘사물위치정보 관련 우수 성공 사례(올로케이션 안 철 대표)’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더불어 ‘위치정보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 로드맵(위치정보팀 황인표 팀장)’을 주제로, 위치 정보 시장 규제 완화 등 법제도 정책 개선 현황 및 사물 위치정보 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 체계 개선 방안 등에 대해 논의됐다.

사물위치정보 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체계 개선 방안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위치정보 활용 플랫폼(B-LBSP) 구축·운영 ▲ 클라우드 기반 개발환경 제공 ▲ 사물위치 정보 기반 기술 R&D 및 표준화 추진 ▲사물위치정보 산업 활성화를 위한 협의체 운영 ▲ 기업 생애주기별 관리체계 구축 ▲ 사물위치정보 민간 자율규제 단체 구성 등이 제시됐다.

안랩, ‘프로스트 앤 설리번’으로부터 ‘올해의 보안관제서비스 기업’으로 선정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안랩(대표 권치중)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주최하는 ‘2018 프로스트 앤 설리번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보안관제서비스 기업(2018 South Korea Managed Security Service Provider of the Year)’으로 선정됐다.

안랩은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관제서비스’ 분야의 사업 역량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IBM 클라우드 등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파트너십 ▲한국 보안업계 최초 ‘아마존웹서비스 어드밴스드 기술 파트너(AWS Advanced Technology Partner)’ 선정 등이 안랩의 강점으로 꼽혔다.

임영선 안랩 서비스사업부장(상무)은 “안랩은 국내 다양한 산업군에서 클라우드 보안관제 고객을 확보해 안정적인 운영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내년에는 APAC 지역에서도 유의미한 성과 창출을 위해 활발한 사업 전개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넥슨, PC 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 대만 지역 서비스 돌입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넥슨은 7일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넥슨타이완이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를 대만, 홍콩, 마카오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배틀그라운드, ‘수어사이드 스쿼드’ 한정판 아이템 출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펍지주식회사가 DC 영화인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를 모티브로 한 한정판 콘텐츠 패키지 2종을 7일 출시한다. ‘할리퀸(Harley Quinn)’과 ‘조커(The Joker)’ 스킨 패키지로 구성된 이번 콘텐츠 패키지는 올해 11월 7일부터 내년 1월 30일 오전 11시까지, 스팀 및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통해 패키지 혹은 개별 아이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펍지주식회사)
(이미지=펍지주식회사)

투믹스 '심해수', '2018 오늘의 우리만화’ 선정 쾌거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투믹스 ‘월간 투믹스’ 연재작인 이경탁, 노미영 작가의 '심해수'가 지난 3일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문화광장에서 진행된 ‘제18회 만화의 날’기념식에서 ‘2018 오늘의 우리만화’ 상을 수상했다. 

(이미지=투믹스)
(이미지=투믹스)

강종현 롯데슈퍼 대표, 임직원과 함께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슈퍼는 7일 본사가 위치한 서울 잠실 골드캐슬 앞 광장에서 강종현 대표와 39명의 임직원이 함께 루게릭병 환우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향후, 롯데슈퍼는 비영리 재단법인인 ‘승일희망재단’에 기부금 390만원을 전달할 계획이다.

(사진=롯데슈퍼)
(사진=롯데슈퍼)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