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11번가가 11월 1일부터 11일간 연중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을 열었다.

특히 이날 자정부터 십일절 페스티벌이 시작되자마자 많은 고객들이 몰리며 포털 급상승검색어에 11번가가 오르고, 오늘의 대표상품인 아웃백 할인권은 판매 7시만만에 13만장이 모두 소진됐다.

오늘의 예약구매 상품도 마감행렬을 이어가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샤넬, 프라다, 구찌, 생로랑 등 명품과 LG프라엘 마스크, 골든구스 스니커즈 등이 모두 마감됐다.

11번가 측은 "특히 오늘 자정 온라인에 11번가 차은우 모델이 열일한 TVCF 본편과 ‘열일 시리즈(직장인, 게이머, 솔로, 알바, 육아, 고양이)’ 광고가 공개 되자마자 벌써 전체 조회수가 약 25만명을 넘어서며 십일절 페스티벌을 기다려오신 많은 고객 분들의 열기가 생생하게 느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11번가의 오늘의 대표 브랜드(브랜드워너비+)는 ‘아웃백하우스’와 ‘롯데리아’로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정가 대비 44% 할인한 20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오늘의 주요딜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오늘의 주요딜

오늘의 ‘브랜드워너비’ 11개는 다이슨, CJ제일제당, 에스티로더, 유한킴벌리, 빈폴, 파리바게뜨, 존슨앤존슨, 닥터자르트, 퍼시스그룹, 바디프랜드, 해피콜로 각 브랜드별 워너비 쿠폰 발급한다. 

하루 4번(오전11시, 오후3시, 오후7시, 오후11시) 진행되는 타임딜에서는 오전 11시 ‘애플 에어팟’,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몽클레어 남녀의류’, 오후 3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피지오겔’, 오후 7시 ‘아디다스/나이키 남녀의류’, ‘덴비 식기’, ‘비쉬 화장품’, 오후 11시 ‘LG 스타일러’, ‘LG UHD TV’, ‘삼성 김치냉장고’ 등을 판매한다. 가격과 할인율은 타임딜 오픈 시 공개한다.

예약구매 시 ‘애플워치 시리즈4’를 46만9000원, ‘삼성 공기청정기’는 19만9000원, ‘휘슬러 블루 프리미엄 압력솥’은 1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본품보다 더 큰 가치의 상품을 함께 드리는 배보다배꼽 프로모션을 통해 오전 11시에는 ‘돌체구스토 캡슐커피’를 구매하면 ‘에어프라이어’를(선착순200명), 오후 5시에는 ‘장향족발 750g’을 구매하면 1.15kg를 더 제공(선착순111명)한다. 

십일절 발견 이벤트를 통해 주변의 11번가 광고(디지털/ TVCF/ 극장/ 옥외광고 등), 제휴브랜드 매장 내 포스터, 오프라인 이벤트 등 ‘십일절’을 발견 후 SNS에 인증하면 최고 1111만원의 쇼핑지원금 증정한다. 

11번가 모델이 십일절 페스티벌을 알리고 있다.
11번가 모델이 십일절 페스티벌을 알리고 있다.

역대 최대 브랜드 특가 상품과 더 풍성해진 예약구매, 타임딜 혜택

한편, 앞서 10월 25일부터 시작된 7일간의 ‘십일절 전야제’를 통해 많은 관심이 쏠린 ‘예약 구매’와 ‘타임딜’은 11월 1일부터 더 알찬 할인 상품들로 채워진다.

1일에는 예약구매를 통해 애플워치 시리즈 4, LG프라엘 LED마스크 등이 판매된다. 정확한 판매가격은 당일 자정 공개된다. 타임딜은 애플 에어팟을 139,000원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641/45를 159,000원에 판매한다. 신라호텔 제주 숙박권이 169,000원, 피지오겔 베스트 1+1 상품이 16,900~44,900원으로 특별가에 제공되는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 내내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그 동안 온라인에서 만나지 못한 특별한 상품부터 디지털/가전, 패션, 뷰티, 레저 등 모든 카테고리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골고루 준비했다. 매일 새로운 상품과 깜짝 놀랄 할인율로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는 설명이다.

11번가는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 중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쇼핑축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제조사 및 오프라인 유통매장들과의 협업도 준비했다.

에뛰드하우스 전국 400여 곳 매장에서는 11번가와 함께 기획한 단독 한정기간 상품들과 매장 디스플레이를 통해 십일절을 만날 수 있다. 롯데시네마에서는 11번가 모델 차은우가 소개하는 ‘십일절 페스티벌’이 디자인된 음료와 팝콘 패키지(한정수량)를 제공한다. 토니모리, 랄라블라 매장에서도 11번가와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다. P&G는 십일절 디자인을 적용한 십일절 콜라보 상품세트를 11번가 단독, 십일절 기간 한정으로 출시한다.

11번가 김현진 커머스 센터장은 “11번가의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은 지금부터가 진짜”라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고객분들이 매일매일 쏟아지는 11번가의 상품들을 축제를 즐기듯 즐겁게 받아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