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어린이 콘텐츠 전문기업 캐리소프트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공동 마케팅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 tv 키즈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체험한 TV 화면 영상을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캐리소프트에서 운영하는 캐빈 엘리쇼 공연 관람권 10매, 캐리 키즈 카페 이용권 50매를 증정한다.
고객은 개인 SNS에 업로드한 체험 영상URL을 SK브로드밴드 공식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10월 31일까지만 공유해도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캐리소프트 소속 키즈 크리에이터 엘리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를 직접 체험해보고 소개해주는 홍보 영상을 제작해 엘리가 간다 유튜브 채널과 함께 공동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엘리가 간다는 캐리소프트 내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는 최신 AR 기능 등을 활용해 아이가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이 돼 체험하는 신개념 북(book) 서비스이다. 출시 이후 B tv 키즈 전체 이용건수와 시청 건수가 20% 이상 향상됐다.
윤상철 SK브로드밴드 애니메이션 담당은 “아이들이 직접 체험해보면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의 재미와 교육효과를 실감할수 있다”며 “앞으로도 캐리소프트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 홍보 콘텐츠제작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SK브로드밴드, VOD 광고 주식처럼 온라인서 판다...프로그래머틱 VOD 도입
- SK브로드밴드, 2.5기가 인터넷 기가비즈 프리미엄 출시
- SK브로드밴드 옥수수, 뮤직 서비스 본격화
- SK브로드밴드 옥수수, '2018 MLB 포스트시즌' 생중계
- SKB, 키즈 메뉴 'B tv 오리지널 관' 누적 시청건수 1억 돌파
- SK브로드밴드, B tv 살아있는 동화 "교보문고에서 직접 체험하자"
- SK브로드밴드 데이터분석시스템 '오션', 우수성 인증 받다
- SKB, 세계 유선 ICT 박람회서 차세대 광가입자망 기술 부문 수상
- SK브로드밴드, 데이터주와 데이터 기반 광고 사업 MOU 체결
- SKB 옥수수, 2018-2019 프로농구 SK나이츠 잠실 홈경기 VR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