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대표 김윤영)이 서비스하고 하멜린(대표 이윤미)이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게임 ‘윈드슬레이어S’가 2011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예고하는 티저페이지를 공개했다.

‘The Beginning: 모험의 시작’이라는 타이틀의 티저페이지에서는 2011년 여름방학을 타깃으로 준비한 주요 콘텐트 일정이 사전 공개됐다.

서비스 사상 최초로 대규모의 고객 리워드를 지급하는 ‘서포트 데이’, 강력한 보스에 대비하기 위한 GM(Game Master, 게임운영자)의 트레이닝 미션 ‘던전마블’, 역대 최강의 신규 보스 업데이트 및 최후의 대결 ‘보스 레이드’, 이 3가지 핵심 콘텐트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윈드슬레이어S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의 마음까지 한번에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나우콤에서 새롭게 맞이하는 첫 여름시즌인 만큼, ‘내 생애 첫 모험’이라는 컨셉 하에 ‘모험의 시작’에서 ‘결전의 준비’, ‘최후의 결전’에 이르기까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따라 유저들이 몰입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마련, 기존 휴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들까지 전혀 새로운 윈드슬레이어S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지난 23일 나우콤으로 첫 리뉴얼 홈페이지 오픈 이후, 새로워진 분위기와 서비스에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어, 금번 티저페이지를 통해 대규모 연속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는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나우콤 강영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올 여름은 윈드슬레이어S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테일즈런너로 쌓아온 모든 노하우와 실력 있는 개발사의 저력으로 더 높이 비상하기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 시기"라며 “기대하고 기다려 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