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10월 여행객 위한 '가을 쿠폰북' 마련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종합숙박 앱 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심명섭)가 가을 여행객을 위한 통 큰 쿠폰북을 지급하고 관련 기획전을 연다.

여기어때는 오는 31일까지 총 13장으로 구성된 쿠폰북을 배포한다. 호텔이나 리조트 등 숙박 상품 첫 결제시, 1만5,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신규 및 기존회원을 위한 쿠폰, 엘리트 등급 전용쿠폰을 더해 총 7만2,000원 상당의 혜택을 한 데 담았다.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상품 투숙 기간은 다음달 5일까지(체크인 기준)이다.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가 가을 여행객을 위한 통 큰 쿠폰북과 기획전을 연다.(사진= 여기어때)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가 가을 여행객을 위한 통 큰 쿠폰북과 기획전을 연다.(사진= 여기어때)

스파크랩, 12기 스타트업 11개사 선정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스파크랩이 스타트업 11개사 선정을 완료하고 12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12기 프로그램에는 250여 팀이 지원하여 약 22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특히, 지원팀 중 약 28%에 해당하는 70여 개 기업이 미주지역, 유럽, 아프리카 등을 기반으로 한 해외 스타트업이었으며 이중 미국 출신 기업도 참가사로 선정됐다. 

12기에 선발된 스타트업에는 3개월 동안 전세계 다양한 국가와 분야에서 활동중인 창업가, 투자자 등으로 구성된 130여 스파크랩 멘토단의 맞춤 멘토링이 제공된다. 또한 최대 미화 5만 달러(한화 약 5,000만 원상당)의 초기 투자금, 아산나눔재단에서 운영하는 창업지원센터 ‘마루180’에 위치한 사무공간, 무료 호스팅 서비스 등 초기 기업을 위한 각종 인프라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스파크랩 11기 데모데이 사진(사진= 스파크랩)
스파크랩 11기 데모데이 사진(사진= 스파크랩)

위메프 원더쇼핑 패밀리세일, CJ온마트 제품 최대 82% 할인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 온라인 쇼핑 원더쇼핑이 직영몰 ‘CJ온마트’와 함께 10일 오전 10시부터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원더쇼핑은 오전 10시부터 24시간동안 비비고 왕교자, 햇반, 맛밤, 백설, 스팸 등 다양한 CJ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이번 패밀리세일 역시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은 패밀리세일 사전 입장권 보유자만 접속 및 구매할 수 있다. 사전입장권이 없는 이용자는 오후 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다음주 패밀리세일은 16일, 17일 양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6일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슈나이더’와, 17일에는 이랜드그룹의 공식몰 ‘이랜드몰’과 함께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원더쇼핑 패밀리세일, CJ온마트 제품 최대 82% 할인한다(사진=위메프)
원더쇼핑 패밀리세일, CJ온마트 제품 최대 82% 할인한다(사진=위메프)

캐리어에어컨, 공기 기술력 입힌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 11종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전후좌우에서 360° 공기청정이 가능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 신제품 11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고성능, 고효율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국내외 홍보 및 마케팅을 강화해 소비자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의 가격은 40만원~80만원대 이다.

캐리어에어컨,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 출시(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 출시(사진=캐리어에어컨)

쿠팡, 임산부의 날 맞아 ‘2018 출산준비물 대전’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출산준비 용품과 인기 육아 용품을 한 곳에 모은 ’2018 출산준비 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에르고베이비, 스와들디자인, 스토케, 잉글레시나, 필립스아벤트, 아가드 등 엄마들에게 인기 있는 국내외 출산, 육아 브랜드의 대표상품 2,400여개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이 잊지 말고 챙겨야 할 필수품부터 출산 후 육아에 필요한 침구,  안전용품, 유모차, 카시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쿠폰할인관에서는 10만원 이상, 7만원 이상, 4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만5000원, 1만5000원, 5000원의 장바구니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산 경험이 없는 예비맘의 경우 출산 전에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지, 꼭 필요한 물건이 무엇인지 고민이 많다. ‘카테고리관’은 임부 속옷, 수유/이유용품, 유모차/아기띠 등 8개 상품군으로 분류해 예비맘들이 임신과 출산에 필요한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출산, 육아 준비도 쿠팡에서 해결하자.(사진=쿠팡)
출산, 육아 준비도 쿠팡에서 해결하자.(사진=쿠팡)

공영홈쇼핑, 매달 10·20·30일 ‘빵빵한 공영데이’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공영홈쇼핑(대표 최창희)은 매달 숫자 ‘0’이 들어가는 10·20·30일에 경품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빵빵한 공영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해당일을 쉽게 기억하도록 사명 일부인 ‘공영’을 숫자(0)로 활용했다.

빵빵한 공영데이 프로모션은 이달 10일을 시작으로 매월 ‘0’이 들어간 날 진행한다. 프로모션 내용은 날마다 다르다. 이달 10일에는 구매 고객 가운데 16명을 추첨, ‘골드바’ ‘호텔 숙박권’ ‘로봇 청소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500명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20일과 30일에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해당일 공개한다.

공영홈쇼핑은 우리 중소벤처기업과 농어업기업 판로 지원을 위해 신규 회원 유치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달에는 신규 회원에 한해 특정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반가운 반값’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상품은 매달 변경되며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사명 ‘공영’ 활용해 숫자 ‘0’ 들어간 날, 쇼핑 혜택 제공하다.(사진=공영홈쇼핑)
사명 ‘공영’ 활용해 숫자 ‘0’ 들어간 날, 쇼핑 혜택 제공하다.(사진=공영홈쇼핑)

LG U+, 서촌에 'U+ 골목길' 만든다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프랜차이즈 중심의 통신사 제휴혜택이 골목상권으로 확대된다. 통신사와 소상공인이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로 읽힌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에 있는 음식점 및 상점에 방문하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최대 50% 할인, 1+1 혜택,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서촌마을 제휴 매장 및 길거리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약 15개 상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자하문로7길 초입에 위치한 카페 ‘자연의길’, 중식당 ‘취천루’를 시작으로 태국 음식점 ‘알로이막막’, 분식집 ‘쉬는시간’, 일식당 ‘히바치광’, 베이커리 ‘금상고로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케이크 카페 ‘진저그래스맨’, 핫도그집 ‘롱소시지인더홀’ 등 다채로운 상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서촌)에서 'U+로드'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서촌)에서 'U+로드'를 소개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2018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 국내 한정 출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단풍잎으로 붉게 물든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이 2년만에 돌아왔다. 하이트진로는 가을 시즌에 맞춰 기린 이치방의 ‘단풍 스페셜 에디션’을 1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은 가을 시즌에만 한정 판매된다.

이번 ‘단풍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노란색이었던 기린이치방의 로고 디자인을 붉은 색으로 바꾸고, 알록달록 붉게 물든 단풍잎으로 꾸며진 패키지를 표현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은 캔맥주 타입(500ml)으로만 출시되며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기린 이치방은 100% 보리의 첫 번째 맥즙만을 사용해 맛이 깔끔하면서도 원료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라며 “가을 시즌에 맞추어 출시한 ‘단풍 에디션’은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기린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사진=하이트진로)
기린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사진=하이트진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2019년형 '아낙 복합식가습기'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PB 브랜드 '아낙'을 통해 2019년형 '아낙 복합식가습기'를 출시했다. 

아낙 복합식가습기는 초음파 가습과 가열식 가습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복합식으로, 분무 가습이 가능해 호흡기가 약한 아기에 적합하다. 분무량은 1~3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360° 회전되는 2개 분무구로 풍부한 가습이 가능하다. 또 정수기에 쓰이는 정수 필터를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한화큐셀, 영국 런던 주택용 태양광 프로젝트 참여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한화큐셀이 영국 런던에서 진행되는 1.5MW 규모 주택용 태양광 프로젝트 '솔라 투게더 런던'에 고출력 프리미엄 모듈을 공급한다. 한화큐셀은 런던 시가 주관하는 본 프로젝트에 참여해 현지 공급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런던 내 5개 자치구 약 600개 가구에 고출력 모듈 큐피크 듀오(Q.PEAK DUO)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번에 한화큐셀이 공급할 큐피크 듀오는 제품 출력과 장기적 안정성을 높이는 퀀텀 기술에 태양광 셀을 반으로 잘라 저항 손실을 줄이고 출력을 높이는 하프셀 기술이 접목된 고출력 단결정 모듈이다. 

(사진=한화큐셀)
(사진=한화큐셀)

농심그룹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농심그룹이 2018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서류접수 기간은 10월 10일부터 10월 22일까지 총 13일간이며, 농심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농심은 ▲경영관리 ▲마케팅 ▲해외영업 ▲국내영업 ▲생산품질관리 ▲전기관리 ▲농심그룹식품연구소(R&D) 등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다. 채용인원은 총 100여 명이다.

이번 채용은 ㈜농심 외 태경농산, NDS, 농심엔지니어링(경력직) 등 농심그룹 주요 그룹사도 동시에 진행되며, 그룹사 간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31일 오후에 발표 예정이며, 이후 필기전형(적성검사, 인성검사, 논술시험)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 채용검진을 거쳐 2019년 1월 중 최종 입사하게 된다.

동서식품, ‘제14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공모 마감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제14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의 작품 접수를 마감했다고 10일 밝혔다.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은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여성 신인문학상이다. 이번 제14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은 지난 5월 21일부터 10월 1일까지 시, 소설, 수필, 아동문학(동화, 동시) 총 4개 부문의 작품을 공모한 결과, 총 19,014편이 출품됐다. 심사는 한국문인협회 주관으로 오는 10월 8일부터 10월 16일까지 기초심, 예심, 본심 등의 과정을 거쳐 진행된다. 수상작은 대상(1편), 금상(3편), 은상(8편), 동상(12편) 등 총 484개작으로 오는 10월 22일 동서문학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롯데제과, ‘몽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제과는 디저트카페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오픈했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은 롯데제과 프리미엄 케이크 '몽쉘'을 활용했다. 파티셰가 매장에서 몽쉘을 직접 만든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두산연강재단,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 10억 원 지원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두산연강재단이 10일 서울대학교의과대학 행정관 대회의실에서 신찬수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장과 교육 및 연구 환경개선을 위한 지원 약정서를 체결했다.

지원금 전액은 의학도서 구입 등 학생들을 위한 교육 및 연구 환경개선에 사용되며 올해부터 2027년까지 매년 1억 원씩 총 10억 원이 지원된다.

(사진=두산그룹)
(사진=두산그룹)

AAPA 사장단회의 제주서 개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대한항공이 오는 10월 18일~19일 제주에서 개최되는 아시아태평양항공사협회(AAPA) 사장단회의를 주관한다.

아시아태평양항공사협회 제 62차 사장단회의가 15개 아태지역 항공사 사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제주에서 열린다.

회의를 통해 아태지역 항공 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총체적인 대책 마련과 제도 개선, 제반 문제 연구, 항공산업의 경제성 및 안전성 논의, 회원 항공사들간 우호 증진 등이 주로 이뤄진다.

(사진=대한항공)
(사진=대한항공)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