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압도적 화질과 디자인은 물론 차별화된 콘텐츠를 더해 LG 프리미엄 TV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
LG전자가 가을을 맞아 갤러리 앱 콘텐츠를 늘린다. LG전자는 글로벌 여행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와 손잡고 올레드 TV와 슈퍼 울트라HD TV의 갤러리 앱에서 계절별 추천 여행지 사진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이탈리아 토스카나, 독일 크롬라우, 뉴질랜드 캔터베리, 불가리아 흑해, 일본 교토 등 대표적인 가을 여행지 13곳의 이미지를 추가로 업데이트했다. 연말에는 겨울 여행지 사진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독자 인공지능 플랫폼 ‘딥씽큐’를 탑재한 ‘LG 올레드 TV AI 씽큐’와 ‘LG 슈퍼 울트라HD TV AI 씽큐’를 이용할 경우에는 매직리모컨의 마이크 표시를 누른 채 “가을 느낌 테마 보여줘”라고 말하면 새롭게 반영된 가을 여행지 사진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올레드 TV에만 적용했던 갤러리 앱 서비스를 올해 슈퍼 울트라HD TV까지 확대 적용했다. 현재 올레드 TV의 갤러리 앱은 예술작품 이미지 등 70개가 넘는 콘텐츠를 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LG 프리미엄 냉장고 라인업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확대 적용
- 한상범 LG디스플레이, 이공계 학생에게 "꿈을 향한 절실함이 새로운 길 열어줄 것"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서 '2018 OLED 파트너스 데이' 개최
- LG전자 ‘에어 페어 2018’ 참가, 공기질 관리 토털 솔루션 선보여
- LG전자, 엘지 시그니처로 대만 프리미엄 시장 공략한다
- 케이블TV, 공정하지 못한 시장에서 ‘지역성’이 답될까
- LG전자, 'LG 디오스 김치톡톡’ 출시
- LG전자, 로보티즈와 로봇 핵심모듈 개발
- 에어솔루션에 본격 발 담그는 LG전자...공기과학연구소 신설
- LG전자, '1초에 화면 144장 표현' 게이밍 노트북 출시
- LG 인공지능 TV, 구글 어시스턴트 한국어 서비스
- LG전자, 伊 명품가구 ‘나뚜찌’와 美 스마트홈 공략
- 박일평 LG전자 CTO 사장, ‘CES 2019’ 개막 기조연설
- LG전자, 장애 어린이에게 따뜻한 온정 전해
- LG전자, 물걸레 탑재 청소기 'LG 코드제로 A9' 출시
- LG전자, 3분기 영업익 7488억 달성…전년比 45%↑
- 가전과 가구의 경계를 넘다...‘LG 오브제’ 론칭
- LG전자, 글로벌 장애청소년의 IT 역량 키운다
- 예술작품과 함께 디자인 가치 정조준 'LG시그니처'
- LG, 직수형 냉수 시스템 '퓨리케어 슬림스탠드정수기' 출시
- LG전자, 태국 최고층 건물에 올레드 사이니지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