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대만에 출시한다.
 
LG전자는 지난 13일 대만 타이페이 뉴 호라이즌 빌딩에서 현지 거래선, 기자, 오피니언 리더 등 200여 명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출시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만 각계 유명인사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사용한 경험담을 공유했다.

참석자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전자)
참석자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전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는 대만 배우 가가연, LG 시그니처 냉장고는 미슐랭 요리사 오효방, LG 시그니처 세탁기는 패션 디자이너 다니엘 웡이 각각 소개했다. 또 대만 류진상 사진작가가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를 활용해 촬영한 사진작품도 함께 전시했다.

대만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시장으로 LG 시그니처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상무는 "최고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LG 시그니처’로 대만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