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교보문고와 가을 도서 여행 지원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여기어때는 교보문고와 함께 인터넷서점에서 책을 구매하면 여기어때 숙박 7,000원, 액티비티 7,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100만 명이며 쿠폰은 해당 도서와 함께 배송된다.

여기어때는 또 가을을 맞아 전 회원 대상의 '9월 쿠폰북'을 발행한다. 숙소, 액티비티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총 3만 6,000원 쿠폰세트로 구성됐다. 여기어때를 5번 이상 예약한 회원은 ‘엘리트’로 승격되어 19,000원 쿠폰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쿠폰북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인기숙소를 예약하면, 최대 1만 원 할인되는 ‘매일매일 선착순 즉시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앱 첫 화면 ‘즉시할인쿠폰’ 메뉴에 들어가 ‘1만 원 즉시할인’ 아이콘이 붙은 숙소를 선택하면 바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기어때는 또 이달 말까지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과 무료 스낵 혜택을 묶어 특가에 내놓는다. 

여기어때가 교보문고와 손잡고, 가을 독서 여행을 지원한다.(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교보문고와 손잡고, 가을 독서 여행을 지원한다.(사진=여기어때)

애경산업, 미혼한부모 가정 '독도탐방 힐링 캠프’ 지원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지난 6일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독도탐방 힐링 캠프’를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애경산업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있는 9월을 맞아 어려운 여건으로 마음 편히 쉬지 못하는 미혼모와 아동을 위로하고 그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심어 주기 위해 이 같은 지원을 시작했다.

이번 독도탐방 힐링 캠프 대상자로 선정된 20여 가정은 애경산업의 지원 아래 지난 6일부터 2박3일간 독도탐방 여행을 떠나고, 여행에 필요한 교통, 숙식 등의 경비를 전액 지원한다.

애경산업, 미혼한부모 가정 '독도탐방 힐링 캠프’지원(사진= 애경산업)
애경산업, 미혼한부모 가정 '독도탐방 힐링 캠프’ 지원(사진= 애경산업)

CJ ENM  펀샵, 추석을 맞아 '효도 대행' 진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CJ ENM의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 펀샵이 부모님께 보낼 손 편지를 대신 작성·발송해주는 이벤트 '효도를 하자'를 오는 16일 까지 진행한다. 또한 각종 추석 선물용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 '추석 보감'도 동시 운영한다.

이번에 추석을 맞아 진행하는 이색 이벤트 '효도를 하자'는 펀샵의 주요 고객인 남성들이 손 글씨가 이쁘지 않거나 쑥스럽다는 이유로 부모님께 손 편지 선물을 망설인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펀샵 온라인 몰에 오픈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16일 까지 부모님께 드릴 손 편지 사연을 댓글로 접수 받는다. 추첨을 통해 3명의 사연을 선정한 후 펀샵에서 직접 정성스럽게 쓴 손 편지와 함께 최대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로 보내드릴 예정이다.

펀샵이 부모님께 보낼 손 편지를 대신 작성·발송해주는 이벤트 '효도를 하자'를 16일까지 진행한다.(사진=CJ ENM)
펀샵이 부모님께 보낼 손 편지를 대신 작성·발송해주는 이벤트 '효도를 하자'를 16일까지 진행한다.(사진=CJ ENM)

더에스엠씨-더써클,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 MOU 체결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더에스엠씨그룹이 더 서클과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더에스엠씨의 뉴미디어 산업 전문성과 더써클의 4만 2천명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할 계획이다. 양사는 사전 협의를 통해 글로벌에 특화된 브랜드 캠페인 솔루션 기획과 브랜드 특화 인플루언서 분석, 실시간으로 퍼포먼스를 측정할 수 있는 대시보드 등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사진=더에스엠씨그룹)
(사진=더에스엠씨그룹)

KB국민은행, 무료법률구조사업을 위한 2억 원 전달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6일, 법률사각지대에 있는 사회–경제적 약자를 위한 무료법률구조사업에 기부금 2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허인 KB국민은행장, 조상희 대한법률구조공단 이사장을 포함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위메이드 '이카루스M', 붉은 달의 습격 업데이트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위메이드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에서 7일 100대 100 세력전 ‘붉은 달의 습격’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하루 두 번 진행되는 ‘붉은 달의 습격’은 에이프스와 시리우스 두 세력이 전투를 펼치며,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신규 콘텐츠다. 20시와 22시에 특정 지역으로 이동한 뒤 ‘분쟁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장비, 펠로우, 무기&장신구 ‘소환 업적’이 새롭게 추가됐다. 각 소환 업적은 총 30단계로 구성됐으며,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희귀’, ‘영웅’, ‘전설’ 등급의 ‘소환 상자’ 및 ‘펠로우 알’을 받을 수 있다.

'이카루스M'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설/영웅/희귀 소환 확률 두배 더!’ 이벤트와 접속 이벤트 등을 함께 실시한다.

(이미지=이카루스M)
(이미지=위메이드)

쏘카, 장거리 고객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쏘카는 추석 연휴기간 장거리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16일까지 진행한다. 

쏘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할인 적용 기간을 9월 21일 0시부터 9월 28일 19시까지다. 할인 대상 차종은 K5, 말리부 등 중형차 및 카니발과 같은 승합차를 비롯해 그랜저 IG, K7 등 준대형 차량이다. 

더불어 전국의 KTX, 기차역, 버스터미널 인근 227개존에 1,434대의 차량을 배치해 대중교통과 카셰어링 연계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이 쉽게 찾아 탈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 본부장은 “카셰어링이 일상 속 이동 방식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명절 이동시 고객들의 이용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부담없이 보다 자유롭게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쏘카와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쏘카)
(이미지=쏘카)

넥슨, ‘제6회 네코제’ 유저 아티스트 모집 시작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종합 콘텐츠 페스티벌 ‘제6회 네코제’에 참여할 유저 아티스트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네코제 참가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월 30일까지 진행하고, 10월 5일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3일 참가자 대상 오리엔테이션을 연다. 지난 2015년 12월 넥슨아레나에서 열린 첫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 6회째를 맞는 네코제는 유저 아티스트들이 중심이 돼 게임의 캐릭터·음악·스토리를 활용한 2차 창작물을 교류하는 행사다.

네코제 아티스트 모집 분야는 만화·소설을 포함해 개인 상점, 코스튬 플레이, 뮤지션, 아트워크 등 총 5개다. 오는 12월에 열리는 6회 네코제는 부산에서 개최되는 만큼 아티스트 참여 기회가 지방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넥슨은 네코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창작 분야의 현장 전문가가 멘토링을 지원하는 ‘네코랩’과 자체브랜드(Private Brand·PB) 굿즈 및 유저들이 제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펀딩 마켓 '네코장'도 운영한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사천성 for kakao'가 7일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렌즈사천성'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5개의 리그로 구성된 시즌제 신규 콘텐츠 '몬스터 타워'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레벨에 따라 5개의 리그 중 하나의 리그로 배정돼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최종 스테이지를 목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개인 레벨에 따라 순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신규 모드를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 및 레벨에 따라 보상(재화)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고 레벨에 도달하는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프렌즈 말랑 꿀잠 라이언 인형’을 선물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같은 기간 동안 새로운 친구 및 장기간 미접속 친구를 초대할 경우 추첨을 통해 ‘플라잉 라이언 여행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휴먼스케이프,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SF 2018’ 참가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블록체인 기반 환자 네트워크 휴먼스케이프는 5일부터 7일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SF(TechCrunch Disrupt SF) 2018'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SF 2018'은 북미 최대 IT 온라인매체 ‘테크크런치(TechCrunch)’가 올해 10회째 개최하는 북미 최대 스타트업 컨퍼런스로, 테크업계 주요 오피니언 리더들의 강연 및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피칭대회 ‘스타트업 배틀필드(Startup Battlefield)’를 운영했다.

챈 저커버그 이니셔티브의 공동 설립자이자 페이스북 창립자인 마크 주커버그의 아내이기도 한 프리실라 챈, 브래드 갈링하우스 리플 CEO, 그리고 브라이언 암스트롱 코인베이스 CEO 등 여러 유명인사가 연사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휴먼스케이프 관계자는 “휴먼스케이프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스타트업 지원사업 대상 기업으로 선정돼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했다”며 “휴먼스케이프의 부스를 운영하며 전 세계 컨퍼런스 참가자들과 휴먼스케이프의 비전을 공유했다”고 전했다.

(이미지=휴먼스케이프)
(이미지=휴먼스케이프)

파이널 블레이드, 9월 신규 이벤트 3종 실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특별 미션 이벤트, 주말 핫타임 이벤트, 시크릿 코드 이벤트 등이다.

17일까지 ’특별 미션 이벤트’가 진행돼 모험 참여, 비무대회 참여 등 단계 별 미션에 참여하면 ‘공깃밥’, ‘금화’, ‘천년호리 정수’ 등을 받을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 미션 완료 인증샷을 게시하면 ‘금쇄우희 티켓’도 받는다.

9일까지 ‘주말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특정 시간(12:00~15:00/18:00~21:00)에 ‘모험’을 진행하면 다양한 보상(금화 획득 1.5배, 경험치 50% 증가 등)도 얻는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시크릿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접속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아이템(청옥, 금화)을 얻는 이벤트다. 쿠폰 코드는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엔씨소프트)
(이미지=엔씨소프트)

넷마블, ‘팬텀게이트’ X ‘헤이즈’ 콜라보 OST 티저 영상 공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넷마블은 출시 예정인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에 가수 헤이즈와 콜라보한 OS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팬텀게이트’ 티저 사이트와 넷마블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OST ‘별의 눈동자’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헤이즈의 매력적인 음색이 잘 어우러진 신비롭고 서정적인 멜로디의 곡이다. 

넷마블은 ‘팬텀게이트’는 9월 중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5개 지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 출시와 함께 ‘팬텀게이트’ OST 및 뮤직비디오를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호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팬텀게이트에는 신과 인간을 초월하며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있다"며 "그 과정에서 느끼게 되는 공감대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독보적인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한 헤이즈와 콜라보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바이소프트, MS 오피스365 워크샵 프로그램 “오피스365 뷰(VIEW)” 출시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SW 라이선스 및 클라우드 기업 바이소프트(사장 백현주)가 국내 기업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활용법 향상을 위한 워크샵 프로그램인 “오피스365 뷰(VIEW)”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오피스 365 '뷰(VIEW)'는 밸류 인스피레이션 앤드 익스피리언스 워크샵(Value Inspiration & Experience Workshop)의 줄임말로, 오피스365 도입을 고려하거나 이미 사용 중인 기업이 오피스 365의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워크샵이다.

프로그램은 아웃룩, 비즈니스용 스카이프(Skype for Business), 팀즈(Teams), 원노트(OneNote), 비즈니스용 원드라이브(OneDrive), 야머(Yammer), 델브(Delve) 등 ▲컴파렉스 협업 매트릭스 및 서클 기반, 업무에 활용가능한 응용 프로그램 진단 ▲실제 활용사례 동영상 시청 ▲기업의 오피스365 도입 및 사용 최적화를 위한 방안 제시로 구성된다. 

바이소프트 백현주 사장은 “오피스365 뷰 워크샵을 통해 보다 많은 구성원들이 오피스365의 가치를 확인하고,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