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SK브로드밴드는 B tv 홈화면 개편과 동시에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B tv 홈화면은 고객의 가입, 이용 행태를 반영해 메뉴와 이벤트, 추천 콘텐츠 등으로 집집마다  다른 홈화면을 제공한다.

‘살아있는 동화’는 3~7세 대상 아이의 얼굴, 목소리, 그림을 담아 나만의 TV 동화책을 만드는 북 서비스다.  아이들이 자신의 얼굴을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찍어 TV로 보내면 동화 속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얼굴 표정이 변하는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등 아이가 주인공이 되어 TV 동화를 즐길 수 있다.

‘살아있는 동화’를 포함한 B tv의 새로운 홈화면 적용은 16일부터 셋톱박스별로 순차적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SK브로드밴드는 22일까지 모든 B tv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홈화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홈화면의 4가지 기능 ▲사용자 맞춤화면 ▲풍성한 영화정보 ▲살아있는 동화 ▲시니어 전용 메뉴 중 가장 기대되는 한 가지를 고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LG 시그니처 TV(1명), 뱅앤올룹슨 스피커(2명), 한샘 리클라이너 소파(2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살아있는 동화' 체험존도 뽀로로파크 잠실 롯데월드점과 일산 킨텍스점, 홍천 대명 오션월드에서 운영된다.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은 “콘텐츠 추천 기능을 강화해 집집마다 다른 홈화면을 제공하는 취향저격 B tv를 통해 TV를 즐기는 기쁨이 더욱 커질 것”이라며 “무더운 여름 ‘살아있는 동화’를 비롯해 풍성한 영화정보와 시니어 전용 메뉴 등 다양한 고객맞춤형 서비스로 온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