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도심 최고급 리조트서 ‘올레드 TV 시어터룸’ 운영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는 16일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 풀 프리미어룸’에 ‘LG전자 올레드 TV 시어터룸’을 운영하며 투숙객에게는 일본 도쿄 최고의 파티시에 츠지구치의 ‘몽상클레르’ 고급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투숙객들은 객실 내에서 편안하게 스파를 이용하면서 77인치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 사운드바의 ‘돌비 애트모스’가 구현하는 극장 같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9월 말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루프탑 라운지에 최근 출시한 프로젝터 ‘LG 시네빔 레이저 4K’ 체험공간도 운영한다.

이용객들은 음료를 즐기면서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듯 ‘LG 시네빔 레이저 4K’가 구현하는 4K UH(3,840X2,160) 화질의 150인치 화면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에서 모델들이 스파를 즐기면서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가 구현하는 압도적 화질과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하고 있다.(사진=LG전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에서 모델들이 스파를 즐기면서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가 구현하는 압도적 화질과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하고 있다.(사진=LG전자)

롯데백화점 인공지능 챗봇 ‘로사’ 고객과의 소통 강화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2월 내놓은 인공지능 채팅봇 ‘로사’가 8개월 동안의 고도화 과정을 통해 오는 9월부터는 스마트 스피커를 통해 ‘로사’가 백화점 쇼핑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에서만 제공하던 ‘로사’의 서비스 채널을 SNS로 확대해  롯데백화점 공식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서도 ‘로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사’는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입점 브랜드, 영업시간, 휴무일 등 롯데백화점 35개 점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로사’는 고객의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 및 SNS 트렌드 등을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제대로 추천해 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향후 '로사’를 통해 고객 및 상품 관련 데이터뿐만 아니라 백화점 전반에 대한 폭넓은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편익을 제공할 수 있도록 활용할 계획이다.

고객이 로사를 통해 상품을 추천받고 있다.(사진= 롯데백화점)
고객이 로사를 통해 상품을 추천받고 있다.(사진= 롯데백화점)

샘표, 우리맛 연구 멘티 모집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샘표는 우리맛 연구를 함께 할 멘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샘표 우리맛 연구 멘티는 요리 테스트, 연구기획 등 두 개 분야에서 5명을 선발하며, 지원은 경력, 학력과 상관없이 우리맛 연구 및 우리 식문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가능하다. 이번 모집을 통해 샘표와 함께 우리맛 연구를 이끌어갈 공동 연구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2일(수)까지 샘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다음 달 4일에 발표 예정이며, 이들은 10월부터 내년 4월까지 약 7개월간 샘표와 함께 우리맛 연구를 진행한다.

우리맛연구 멘티들과 연구원들이 식재료 부위별 식감과 향미를 분석하고 있다.(사진=샘표)
우리맛연구 멘티들과 연구원들이 식재료 부위별 식감과 향미를 분석하고 있다.(사진=샘표)

팔도, ‘도시락’ 패키지 디자인 전면 리뉴얼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종합식품회사 팔도는 자사 최초 용기면 ‘도시락’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패키지는 빨간 국물을 연상케 하는 붉은 바탕에 중요한 정보를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제품을 상징하는 ‘엄마’ 이미지는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시켜 친근함을 더했다.

팔도는 디자인 변경을 통해 ‘도시락’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정립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도시락’ 패키지 변경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도시락 포장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만 해도 동명의 데이터로밍 서비스 ‘와이파이도시락’ 해외 1일 무료이용권을 100% 지급한다. 개인 SNS에 제품과 함께한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말까지다.

도시락 오리지널 패키지디자인(사진=한국야쿠르트)
도시락 오리지널 패키지디자인(사진=한국야쿠르트)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롯데마트의 대표 PB 브랜드인 ‘온리프라이스’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매년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의 크게 3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심사를 하고 있으며, 각 부문마다 세부 카테고리가 있다.

온리프라이스는 패키지 디자인과 끝까지 짜먹는 소스 등 두 개 분야에 출품해 각각 패키징 디자인의 리테일과 푸드 부문에서 본상인 위너 수상작에 이름을 올렸다.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사진=롯데마트)

소프트뱅크벤처스_비프로일레븐 투자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소프트뱅크벤처스(대표 이준표)는 축구 영상 AI 분석 플랫폼 비프로일레븐(대표 강현욱)에 60억 원을 투자했다고 16일 밝혔다.

비프로일레븐은 직접 개발한 카메라로 경기를 촬영하고 3D 스티칭 기술로 선수 20명의 움직임과 경기장 전체를 포착한 영상을 만든다. AI로 슈팅, 패스, 태클과 같은 움직임을 구분하고 공간 변화와 경기 상황을 분석해 팀과 선수 별 맞춤 데이터 리포트를 제공한다.

경기 촬영부터 영상 편집과 데이터 분석, 선수단 전체 공유까지의 모든 과정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루어진다. 각 구단에서 코치들이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해 분석하거나, 별도의 촬영 업체와 영상 분석 업체를 따로 두었던 것에 비하면 짧은 시간 내에 적은 비용으로 풍부한 자료를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소프트뱅크벤처스, 축구 영상 AI 분석 플랫폼 비프로일레븐에 투자(사진=소프트뱅크벤처스)
소프트뱅크벤처스, 축구 영상 AI 분석 플랫폼 비프로일레븐에 투자(사진=소프트뱅크벤처스)

데이블, 구글 3PAS(제3자 광고게재) 인증 획득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데이블(대표 이채현)은 16일 서비스 중인 네이티브애드 플랫폼 ‘데이블 네이티브애드’에 ‘구글 더블클릭 애드익스체인지’(이하 구글 AdX)를 연동과 함께 3PAS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3PAS 인증으로 데이블은 전세계 구글 AdX 인벤토리에 광고를 송출할 수 있게 됐다.

구글은 구글이 요구하는 엄격한 기술적, 정책적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업체에 한해 제한적으로 3PAS 인증을 부여한다. 특히 구글 AdX는 광고 노출이 실시간으로 구매 및 판매되는 입찰 중심의 온라인 광고 플랫폼으로, 3PAS 인증을 위해서는 실시간 입찰(RTB)기술이 필수다.

이채현 데이블 CEO는 “데이블은 조선일보, 중앙일보, SBS, JTBC 등 1,200여 매체와 제휴를 맺고 있는 국내 최대 네이티브애드 플랫폼이다. 구글 AdX는 세계 최대 수준의 온라인 광고 인벤토리를 확보하고 있다”며 “데이블 시스템을 미국인터넷광고협회(IAB)에서 제안하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춰 연동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데이블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광고 효율화와 함께 지속적으로 광고 커버리지를 넓히고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구글 익스체인지3pas(사진=데이블)
구글 익스체인지3pas(사진=데이블)

오비맥주, 도로교통공단과 새내기 운전자 대상‘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오비맥주는 16일 오후 서울 강남운전면허시험장에서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와 임직원,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윤종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운전면허 취득자를 대상으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오비맥주와 도로교통공단은 건전한 음주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강남운전면허시험장 2층 발급창구 앞에서 새내기 운전자들로부터 ‘음주운전안 하기’ 서약을 받았다. 신규 운전면허 취득자 등 운전면허시험장 이용객들은 서약 스티커에 직접 서명하고 캠페인 슬로건을 낭독하며 책임 있는 음주에 대한 실천 의지를 다졌다.

오비맥주는 음주운전 관련 사고 발생 현황과 음주운전 예방법 등에 대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인포그래픽 포스터도 전시해 음주운전 예방에 대한 중요성을 알렸다. 음주운전 근절 서약 캠페인은 오비맥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음주운전 예방 댓글을 다는 형식으로 오는 2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왼쪽에서 세번째)와 신규 운전면허 취득자들이 ‘음주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스티커’에 서명을 하고 있다.(사진=오비맥주)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왼쪽에서 세번째)와 신규 운전면허 취득자들이
‘음주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스티커’에 서명을 하고 있다.(사진=오비맥주)

검은사막 모바일, 금수랑 출시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 진행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신규 클래스 ‘금수랑’과 신규 서버 ‘헥세’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소환수인 ‘흑랑’과 함께 전투하는 것이 특징인 금수랑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아홉번째 클래스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주차까지 ‘금수랑 신화 무기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완성 신화 주무기를 수령한 후 시간의 파편 50개를 모으면, 완성된 금수랑 신화 주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1 점핑 캐릭터 지급’ 이벤트로 이용자는 금수랑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그 외 흑정령 쿠션을 받을 수 있는 금수랑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금수랑 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 전투 경험치 100%가 증가되는 육성 부스트 핫타임 이벤트가 시작된다.

한편 펄어비스는 이번 업데이트로 메디아 북부 지역 개척을 시작했다. 신규 의뢰와 새로운 우두머리 등이 추가됐고, 심연 등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울림의 땅, 유적 발굴지 사냥터가 개방됐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한 게임소개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펄어비스)
(이미지=펄어비스)

넥슨 ‘카이저’, 8월 말 원스토어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넥슨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이저(KAISER)’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이저는 자유시장경제 체제를 구현하기 위해 1대1 거래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MMORPG다. 지난 6월 7일 안드로이드 및 iOS 운영체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이달 말 국산 앱마켓 원스토어에 출시한다. 

넥슨은 이달 29일까지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에게 ‘레나의 축복 2단계 20개’, ‘[이벤트] 희귀 무기 상자 1개’ 등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선물한다. 쿠폰은 출시일에 맞춰 원스토어 쿠폰함을 통해 지급된다.

카이저의 게임 정보와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넷마블, '팬텀게이트'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팬텀게이트는 9월 중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5개 지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사전예약자에게 ‘대지의 정수 상자 T1’와 함께, 게임 재화인 젬 100개, 골드 3만개 등을 지급한다.

팬텀게이트는 주인공인 소녀 '아스트리드'를 비롯해 5명의 영웅들, 300종이 넘는 수집형 캐릭터 '팬텀'들과 함께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이자 야욕에 사로잡힌 '오딘'으로부터 세계를 구해 나가는 모험을 담고 있다. 특히 RPG로는 생소한 로우폴리아트 스타일을 적용해 신비스러운 판타지 모험의 세계를 콘솔 감성으로 구현했다고 넷마블은 강조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팬텀게이트는 북유럽 신화의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 전략성을 한 단계 강화한 턴제 전투 요소를 가미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어드벤쳐 RPG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사전등록에 참여해 풍성한 보상과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컴투스 '서머너즈 워', SWC 대전 모드 추가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SWC 2018 대전 모드'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SWC 2018 대전 모드는 게임 내 실시간 대전(PvP) 콘텐츠인 ‘월드아레나’의 친선전에서 출전 몬스터를 선택하기 전, 참가 금지 몬스터를 먼저 택하는 ‘프리밴(Pre-Ban) 규칙이 도입된 것이다.

프리밴 규칙은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 대륙컵 본선에 반영돼, 오는 25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아시아퍼시픽컵 경기부터 적용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한층 고도화된 경기 방식 도입으로 SWC 2018 본선에서는 더욱 높은 수준의 경기와 관람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세계 유저가 주목하는 ‘SWC 2018’ 대륙컵 본선에 앞서 더욱 치열해진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대전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먼저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50 vs 50 기동전-스나이퍼 총격전 오픈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50 vs 50 기동전'과 '스나이퍼 총격전' 업그레이드 버전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50 vs 50 기동전은 기존 모드에 기동성을 강조한 아이템과 설정을 더한 버전이다. 10m 상공에서 점프키를 눌러 글라이더를 펼칠 수 있어 높은 곳에서 떨어져서 받는 피해 없이 빠르게 지형을 이동할 수 있다. 충격 수류탄, 바운스 패드, 점프 패드가 맵 곳곳에 추가로 생성된다.

저격소총들만 획득할 수 있어 긴장감 넘치는 저격전을 즐길 수 있는 스나이퍼 총격전도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바닥 전리품 생성 확률이 50% 감소해 더욱 전략적인 자원 활용이 요구된다. 또한 장전 시간은 길지만 한 발의 피해량이 큰 중저격소총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화력의 저격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포트나이트를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해 독특한 재미를 선사하는 기간 한정 모드들을 업그레이드해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들에게 포트나이트 특유의 재미를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에픽게임즈)
(이미지=에픽게임즈)

삼성전자, 기업용 디지털 복합기 ‘MultiXpress 4 리노베이션’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삼성전자가 16일 기업용 디지털 복합기 ‘MultiXpress 4 리노베이션 (이하 MX4-R)’ 시리즈를 출시한다.

삼성 MX4-R은 2014년 세계 최초로 복합기에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해 주목을 받은 MultiXpress 시리즈에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한 차원 높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화이트 컬러로 급지함 손잡이가 측면부에 위치했고, 일반 기업용 복합기에 비해 컴팩트한 사이즈(566mm x 640mm x 1141mm)이다.

삼성 MX4-R은 10.1인치 대형 컬러 터치 패널이 있어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한 직관적인 UI로 조작할 수 있으며, 웹에 바로 접근 가능해 PC 없이도 웹 콘텐츠를 인쇄할 수 있는 등의 특징이 있다.

LG유플러스 "U+tv 아이들나라 2.0 체험 오세요"

LG유플러스가 킨텍스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U+tv 아이들나라 2.0 체험존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와 육아 정보를 얻고자 하는 초보 부모를 위해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인 ‘U+tv 아이들나라 2.0’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U+tv 아이들나라 2.0은 기존 아이들나라에 예비·초보 부모를 위한 ▲부모교실과 유아 전용 콘텐츠인 ▲웅진북클럽TV ▲생생체험학습 ▲외국어놀이가 추가된 서비스다.

LG유플러스 어린이 모델들이 U+tv 아이들나라 2.0의 AR놀이플랫폼, 생생체험학습 등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어린이 모델들이 U+tv 아이들나라 2.0의 AR놀이플랫폼, 생생체험학습 등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우체국 알뜰폰 입점...'최적 요금제' 개발

세종텔레콤의 알뜰폰 서비스 스노우맨이 우체국 알뜰폰 사업자로 선정됐다. 세종텔레콤은 중견 알뜰폰사업자로서 우체국 알뜰폰 시장에서 더욱 활발한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16일 밝혔다.  

세종텔레콤은 알뜰폰 구매 방문자들의 성향을 분석한 뒤, 그 사용 패턴과 특성에 맞는 합리적인 요금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요금제의 별도 구성과 제휴 상품 도입 등도 이미 준비 중에 있다. 이 회사는 미리 제조사와 사전 물량 협의를 끝마치고 안정적인 공급 기반도 구축해놓은 상태이며, 삼성 갤럭시노트9 역시 공식 출시 시기에 맞춰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박효진 세종텔레콤 본부장은 “알뜰폰 가입자 확보가 어려운 시기에 우체국이라는 큰 유통채널을 확보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감사한 마음으로 고객 중심의 상품 개발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가장 많이 사랑받는 우체국 판매 알뜰폰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픽게임즈, 언리얼 서밋 2018 전국 투어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비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개발자들을 위한 세미나 '언리얼 서밋 2018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언리얼 서밋 전국 투어는 에픽게임즈가 각 지역을 찾아 직접 진행하는 기술 교육 세미나다. 언리얼 엔진을 처음 시작하거나 사용 경험이 많지 않은 개발자를 비롯, 게임뿐 아니라 다양한 일반 산업 분야 콘텐츠를 제작하기를 원하는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번 전국 투어는 9월 11일 대전을 시작으로, 12일 전주, 17일 광주, 20일 제주에서 진행되며, 10월에는 2일 부산, 5일 대구에서 강연이 이어진다. 강연 내용도 각 지역의 요구와 특색에 맞춰 다르게 진행된다. 

언리얼 서밋 전국 투어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등록 및 세부 사항은 언리얼 서밋 전국 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에픽게임즈)
(이미지=에픽게임즈)

 

‘프렌즈타워 for kakao’ 정식 출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6일 캐주얼 링크 퍼즐 모바일게임 ‘프렌즈타워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렌즈타워 for kakao’는 ‘카카오프렌즈’와 방문 손님의 주문을 퍼즐로 수행하고, 취향에 맞춰 카페, 레스토랑, 아쿠아리움 등으로 ‘나만의 타워’를 쌓아나가는 콘셉트의 미션형 링크 퍼즐(동일한 블록을 최대로 연결해 없애는 방식) 게임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스테이지 클리어’ 및 ‘샵 완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까지 특정 스테이지에 도달하거나 각 챕터의 ‘샵’을 완성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바캉스 용품’을 지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인게임 보상과 ‘타워 전망대 입장권’, ‘타워버거 기프티콘’ 등 다양한 ‘타워’ 관련 경품을 선물한다.

‘프렌즈타워 for kakao’는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세부 정보는 ‘게임하기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