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SK플래닛(사장 이인찬) 11번가가 오픈마켓 최초로 ‘제주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11번가는 제주 여행 시 꼭 필요한 렌터카와 항공, 숙박 예약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국내 최대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플랫폼인 ‘제주패스’를 통해 고객들은 제주도 지역 내 렌터카 업체들을 쉽고 간편하게 한번에 비교할 수 있고 출발일 기준으로 차종, 보험 여부, 제조사, 정원 인원, 연료 등 필요한 옵션에 맞게 검색해 최적의 상품을 예약, 결제할 수 있다.

제주패스는 2015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제주도 내 54개 회사와 제휴를 맺고 226개 차종, 1만4천 여대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11번가는 그 중 31개 업체의 1만1000여대 차량으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하고 순차적으로 제주패스가 보유한 모든 상품라인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에서 제공하는 11번가 ‘제주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사진=SK플래닛)
모바일 앱에서 제공하는 11번가 ‘제주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사진=SK플래닛)

여행 관련 서비스의 검색, 예약, 결제 등이 모바일 위주로 이동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제주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는 모바일 앱에서 제공한다.

11번가는 ‘제주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BC카드 15% 할인’(1만원 이상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렌터카 이용 기간 동안 제주도 내 52개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커피패스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5일까지는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페이지 게시판에 오픈 축하 글을 남긴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