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제8회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견학프로그램’ 진행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오늘은 엄마, 아빠와 함께 출근하는 날"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일 넷마블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55명을 대상으로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8회째 진행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매년 방학을 맞이한 임직원 가족을 사옥으로 초대해 부모님의 직업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게임을 통해 가족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부모와 함께 명예 사원증을 제작하고 칼라 점토를 활용해 클레이 자석을 만드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이번 행사는 넷마블문화재단이 진행하고 있는 견학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직원 가족 분들이 게임 산업과 직무에 대해 알아보는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됐다"며, "내 가족의 업무 특성과 근무 환경을 직접 체험해보는 이번 활동을 통해 가족 간 소통과 이해가 증진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넥슨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 2018 썸머’ 개막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넥슨의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e스포츠 리그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 2018 썸머(이하 DPL 2018 SUMMER)'가 3일 개막한다. 총 상금 1억5000만 원 규모의 ‘DPL 2018 SUMMER’는 8월 3일부터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이번 ‘DPL 2018 SUMMER’는 자신이 보유한 3개의 캐릭터로 팀을 생성해 1대1 대결을 펼치는 ‘DPL: P’ 부문과 4인이 한 팀을 이뤄 ‘안톤/루크’ 던전을 공략하는 타임어택 방식의 ‘DPL: E’ 부문으로 진행된다. 오는 3일 개막전에서는 김어진과 장진욱, 김창원과 이재국, 장재원과 정종민, 이찬혁과 이제명 선수가 ‘DPL: P’ 부문에서 각각 대결을 펼치며, ‘DPL: E’ 부문에서는 ‘1%의기적’, ‘암속성’, ‘마왕은 딜러다’, ‘Meta Pray’ 등 총 네 팀이 경기를 펼친다.

본선 경기는 스포티비 게임즈와 스포티비 게임즈의 유튜브 채널,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넥슨 ‘니드포스피드엣지’, 오픈월드 업데이트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넥슨은 ‘Need for Speed™ EDGE(니드포스피드엣지)’에 ‘오픈월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225제곱킬로미터(15kmx15km)에 달하는 오픈월드에서 한 채널당 최대 50명이 모여 자유롭게 주행할 수 있는 콘텐츠다.

초보자 지역에 위치한 캠프장에 고공 점프대, 드리프트 연습 공간, 주차장 등을 도입돼 이용자 간 다양한 소셜 활동을 돕는다. 이용자는 인공지능 차량과 대결을 펼치는 ‘레이스 미션’과 정해진 시간 안에 목적지에 도착해야 하는 ‘타임어택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유저와 최고 속력을 겨루는 ‘스피드 존’과 점프한 거리를 비교해 순위를 매기는 ‘점프 존’도 선보인다.

넥슨은 오픈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네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주일 동안 하루에 한 번씩 ‘미션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S급 차량 4대’, ‘S급 파츠 재료 1500개’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픈월드를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본인의 SNS에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지포스 그래픽 카드’와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플레이타임 이벤트’와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지원 이벤트’도 열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넥슨 ‘클로저스’, 여름 신규 던전 업데이트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넥슨은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 캐릭터 ‘파이’의 만렙을 확장하고 신규 여름 이벤트 던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사냥터지기팀의 네 번째 요원인 파이의 최고 레벨이 83까지 확장됐다. 만렙 확장을 기념해 이달 8일까지 파이 캐릭터로 83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미니 하르파스 펫 성체 보관함’, ‘초월의 비약’ 등을 담은 ‘파이가 더욱 강력해지는 상자’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던전 플레이 미션을 진행한 유저에게 ‘하이퍼클럭 이퀄라이저’, ‘형상 기억 매체’ 등 1만 원 상당의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중 처음 ‘파이’와 계약한 유저에게는 ‘코스 원샷 +13’, ‘당신이 원하는 코스튬 상자’ 등을 담은 별도 보급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9지역 레전더리 장비’, ‘극 장비(코어/실드)’ 등의 아이템과 ‘2018 여름 이벤트 비주얼 칭호 티켓’, ‘미니 크림슨 테디 펫의 성체 보관함’ 등의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여름 이벤트 던전 ‘클로저 체험학교’를 추가했다. 해당 이벤트 던전은 ‘플레인게이트 이벤트 던전 입장기’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넥슨, ‘마비노기’ 신규 특성 5종 및 ‘테흐 두인 미션’ 업데이트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넥슨은 2일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신규 특성 5종과 전투 콘텐츠 ‘테흐 두인 미션’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9일 첫 선보인 특성 시스템은 캐릭터에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신규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간 왜곡 ▲원소 연마 ▲연속 공격 ▲급소 관통 ▲쾌속 등 전투 속도와 공격력을 높여주는 5종의 특성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신규 전투 콘텐츠 ‘테흐 두인 미션’을 오픈했다. 테흐 두인 미션은 마왕 부활의 음모에 맞서는 ‘되살아난 허상’, 마법 안개 속 함정을 피해 탈출하는 ‘페스 피아다’, 오는 8월 23일 오픈 예정인 ‘일곱 번의 악몽’ 등 총 3종의 미션으로 구성된다. ‘G22’를 완료한 유저들이 참여 가능하며, 미션을 통해 캐릭터의 특성을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특성’의 육성에 필요한 ‘브리 결정’과 특성 강화 인챈트 ‘모래시계’, ‘철옹성’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테흐 두인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특성 강화 장비 교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테흐 두인 미션 플레이 기념 상자’를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우버이츠, 출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인턴기자] 우버이츠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50% 특별 할인 △일본 도쿄 왕복항공권 △호텔 숙박권 △우버이츠 식사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버이츠 앱 신규 가입자는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우버이츠와 함께하는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메뉴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이번 50% 할인 이벤트는 우버이츠 첫 주문 시에 해당되며, 지역별 주요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은 물론 다수의 유명 레스토랑과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맛집 등 100여 개의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참여한다. 

또한 우버이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외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먼저 선착순으로 우버이츠 1만원 식사권 쿠폰을 증정한 뒤, 참여한 사용자들을 추첨해 2차 이벤트로 최종 상품을 지급한다. 2차 이벤트 상품으로는 △1등 도쿄 왕복항공권 (1인 2매) △2등 호텔 1박 2일 숙박권 △3등 우버이츠 식사권 (3만원) 등이 제공된다.

우버이츠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1차 이벤트를 위해 우버이츠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먹고 싶은 음식 사진과 함께 #내한끼를책임져 #우버이츠1주년 #맛집배달 #우버이츠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올린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앱에서 우버이츠 코리아 계정에 다이렉트 메시지로 "참여완료!"를 보내면 된다. 참여한 사용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우버이츠 1만원 식사권이 지급되며, 1차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어 2차 이벤트는 앞서 받은 1만원 식사권을 사용해서 음식을 주문한 후, 인스타그램에 음식 인증샷과 후기를 작성하고 우버이츠 코리아 인물 태그 및 #내한끼를책임져 #우버이츠1주년 #맛집배달 #우버이츠 를 태그하면 자동 참여된다.

우버이츠 출시 1주년 기념 50% 할인 이벤트 (사진=우버)
우버이츠 출시 1주년 기념 50% 할인 이벤트 (사진=우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