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각성 카르마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서 구사황 카르마를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구사황 카르마는 기존의 뛰어난 생존능력을 더욱 끌어올리면서도 신규 추가된 스킬 등을 통해 공격력까지 갖춘 각성 영웅으로 거듭난다. 특히 카르마의 각성 스킬 ‘피안의 빛’은 적군 전체에게 마법 피해를 2번 입히는 동시에 급소 공격 효과와 치명타 효과가 적용됐으며, ‘마비’, ‘감전’, ‘기절’ 중 하나의 상태이상 공격 효과도 추가 적용돼 각성 카르마의 매력을 더욱 높였다.  또 패시브 스킬에는 각성 카르마만의 고유 효과인 ‘신선의 지략’이 신규 적용돼 아군 영웅의 조합을 통해 전투 전략을 더욱 다양하게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각성 카르마 업데이트와 동시에 신규, 복귀 이용자를 위한 가이드 퀘스트로 ‘엘리시아의 용사 사관학교’를 추가한다. 신규, 복귀 이용자는 각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냥꾼 콘셉트의 미소녀 신규 영웅 ‘아탈란테’를 선보이며, 신규 장신구로 ‘승리자의 장신구’도 신규 추가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 부터 ‘세나의 달’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페셜 영웅 선택권 7개, 6성 카르마 및 장비, 6성 겔리두스 장신구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20일부터 8월 16일까지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40개의 쿠폰코드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대보물 시대 시즌 5’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많은 이용자분들이 기다려온 구사황 카르마의 각성 업데이트를 비롯해 신규 영웅 ‘아탈란테’, 신규·복귀 이용자분들을 위한 가이드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세븐나이츠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더욱 탄탄한 스토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넷마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반란군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STAR WARS™: Force Arena)’에서 신규 캐릭터 6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스타워즈:반란군’의 주요 캐릭터 아소카 타노(펄크럼)를 비롯해 렉스(반란군), 비-윙 프로토 타입, 갈 색슨, 제국 슈퍼 코만도, 타이 디펜더 등 6종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됐다. 신규 캐릭터 갤러리도 추가돼,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자신만의 갤러리를 완성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자와의 특별한 제안’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26일까지 사용한 크레딧에 따라 특성 강화 포인트와 최대 전설 등급의 와일드 카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리니지2, 신규 전투 특화 ‘블러디’ 서버 캐릭터 사전 생성 시작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엔씨소프트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에서 라이브 신규 특화 서버 ‘블러디’의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리니지2 이용자는 20일 저녁 7시부터 ‘블러디’ 서버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이름으로 계정 당 캐릭터 1개를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 사전 생성은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가능하다. 엔씨는 캐릭터를 사전 생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아이템인 ‘블러디 망토’를 선물한다.

새로운 서버 ‘블러디’는 2007년 이후 11년 만에 추가되는 전투 특화 서버다. 블러디 서버에서는 캐릭터가 사망해도 경험치가 깎이지 않는다. 95레벨 이상 이용자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결)를 통해 ‘블러디 코인(서버 전용 게임 내 재화)’을 획득할 수 있다. 블러디 코인은 게임 내 상점에서 성장 재료 아이템, 유료 아이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블러디 서버는 30일 월요일 저녁 5시시에 오픈 예정이다. 오픈 이후 8월 29일까지 한달 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엔씨소프트)
(이미지=엔씨소프트)

 

넥슨,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 사전예약 시작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넥슨은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마블 배틀라인은 ‘캡틴 마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로켓 라쿤’, ‘로키’, ‘제시카 존스’, ‘블랙 팬서’ 등 마블 영웅과 빌런으로 구성된 200여 종의 카드를 수집하고 덱을 구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유명 코믹스 작가 알렉스 어바인(Alex Irvine)이 참여한 독창적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누구나 즐기기 쉽게 설계된 직관적인 게임 방식을 토대로 실시간 턴제 PvP(Player vs Player) 모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넥슨의 설명이다.

‘마블 배틀라인’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4성 닥터 스트레인지’ 카드와 5000 골드를 선물한다.

‘마블 배틀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순위 경쟁 이벤트 ‘주먹왕 대회’ 진행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선데이토즈는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을 통해 전체 이용자들이 즐기는 순위 경쟁 이벤트인 ‘주먹왕 대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증정되는 주먹 코인의 합계로 이용자들의 순위를 정하는 이벤트다. 특히 스테이지별로 구성된 15명 단위의 이용자 그룹은 그룹 내 순위 경쟁이라는 점에서 실력, 경험이 비슷한 유저들이 역전을 거듭하는 치열한 경쟁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순위 경쟁과 함께 첫 선을 보인 ‘그리즐리의 펀치’는 획득한 코인으로 충전 게이지를 채우면 발사된다.

주먹왕 대회를 맡고 있는 김원석 기획자는 있는 “‘아이시 나이츠’와 와플 모으기 등 인기 콘텐츠에 이어 ‘주먹왕 대회’도 큰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27일까지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미지=선데이토즈)
(이미지=선데이토즈)

 

위메이드 '이카루스M', ‘미들라스 사수작전’ 실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인턴기자] 위메이드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카루스M'이 22일 게릴라 테스트 2탄 ‘미들라스 사수작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두 번째 게릴라 테스트 ‘미들라스 사수작전’은 정식 출시 전 진행되는 마지막 테스트로, 게임 안정성 및 밸런스, 주요 콘텐츠를 최종 점검한다.‘미들라스 사수작전’은 22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는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7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둔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변신이 가능한 ‘주신 펠로우’ 와 마법붓이 무기인 ‘아티스트’ 클래스 등 신선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출시 전부터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카루스M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위메이드)
(이미지=위메이드)

더맘마,  ‘탄소성장펀드’로 부터 투자유치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더맘마(대표 김민수)는 지난 19일 ‘전북?효성?에스제이투자파트너스’가 함께 투자하는 ‘탄소성장펀드’로부터 투자유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고 20일 밝혔다.

더맘마의 ‘맘마먹자’는 마트자동화 플랫폼 기반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투자로 더 맘마는 인건비 상승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네 마트의 무인화 사업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투자유치 계약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우수 IR발표를 통해 높은 평가를 받아 탄소성장펀드와 투자 매칭이 이루어진 결과다.

더맘마 김민수 대표(왼쪽에서 세번째)가 탄소성장펀드’로부터 투자유치 계약을 체결 후 업무집행조합원인 에스제이투자파트너스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더맘마)
더맘마 김민수 대표(왼쪽에서 세번째)가 탄소성장펀드’로부터 투자유치 계약을 체결 후
업무집행조합원인 에스제이투자파트너스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더맘마)

쿠팡, 테마관 ‘골프프로샵’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이커머스 리딩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골프프로샵’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의 ‘골프프로샵’은 골프 연습 용품부터 필수 라운딩 용품까지 다양한 골프용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테마관으로 약 40만 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쿠팡은 골프 입문자를 위한 테마별 골프클럽 추천 코너를 마련했다. 또한 쿠팡은 라운딩용품, 연습용품, 피팅/관리용품, 골프웨어, 골프가이드북 등 5개 카테고리로 제품을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상품으로는 한국인 체형에 맞게 설계된 아시아 스펙으로 관용성과 탄도, 비거리를 보여주는 골프 클럽 세트인 ‘캘러웨이 워버드17 스틸 남성 골프풀세트 13p’가 있다. 쿠팡가는 119만9000원대다.  ‘핑 G400 골프 드라이버’를 51만2000원대에, ‘캘러웨이 오딧세이 2018 오웍스 퍼터 블랙’을 23만9000원대에,  ‘풋조이 2018 퓨어 터치 리미티드 골프장갑’을 2만5000원대에,  ‘볼빅 비비드 골프공 정품볼 3피스 12개입'은 3만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테마관 ‘골프프로샵’ 오픈(사진=쿠팡)
쿠팡, 테마관 ‘골프프로샵’ 오픈(사진=쿠팡)

위메프, ‘대명 워터파크 이용권&현대자동차 추첨 시승권’ 판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가 ‘대명리조트&현대자동차 페스타’ 특가상품을 판매하며 여름철 최저가 물놀이와 자동차 무료 렌털 시승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명리조트&현대자동차 페스타’ 상품은 여름 극성수기 시즌의 전국 대명리조트 9개 지점 워터파크(오션월드, 오션베이, 오션파크, 아쿠아월드 등) 이용권과 현대자동차 싼타페, 벨로스터 등의 무료 시승 추첨권(3박 4일)으로 구성된다. 특가상품 판매는 총 3차로 나눠 진행되며, 1차는 20일부터 23일까지 판매된다. 이어 2차는 이달 27일에서 30일까지, 3차는 8월 3일에서 6일까지 오픈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위메프가 제공하는 최대 17% 할인쿠폰 등을 통해 ▲오션월드 2인 종일권 7만3870원 (3인 10만9560원) ▲천안 오션파크(구,테딘) 2인 종일권 5만3120원 (3인 7만2210원) 등 최저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시승권 추첨 이벤트에는 각 차수마다 157대, 총 471대의 차량이 준비돼 있다. 응모방법은 상품 구매 시 원하는 차량, 대여 장소 등을 선택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별도 유선 연락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해당 특가상품은 전 지점 모두 티켓 수령 익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위메프, ‘대명 워터파크 이용권&현대자동차 추첨 시승권’ 판매(사진=위메프)
위메프, ‘대명 워터파크 이용권&현대자동차 추첨 시승권’ 판매(사진=위메프)

앱코, 331S 스피릿 케이스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앱코(공동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최근 강화유리와 링팬 조합 일색으로 꾸려지는 국내 케이스 시장 트랜드에 맞춰 수트마스터 시리즈의 신제품 331S 스피릿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331S 스피릿 케이스는 사출&매쉬의 조합을 통해 강화유리 케이스들이 단점으로 지적받던 쿨링 문제를 해소하면서, 단순 매쉬 제품들의 디자인적 심심함도 동시에 해결한 제품이다. 여기에 오토 스펙트럼 LED 기능을 지닌 레이어 ARGB팬을 채용했다.

전면 스트라이프 에어 인테이크와 측면의 강화유리 창을 통해 레이어 ARGB 팬 4ea가 기본 제공되는 베이직 튜닝 레디 제품이란 점이나, 280mm 상단 수랭쿨러 장착이 가능해 쿨링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는 점, 미들타워 케이스임에도 필요시에는 E-ATX 보드 설치가 가능하다. 331S 스피릿 강화유리 레이어의 출시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7만5,000원이다.

스피릿2(사진=앱코)
스피릿2(사진=앱코)

사조그룹, 사조씨푸드 '사조김' 체험단 모집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사조그룹은 20일부터 오는 8월20일까지 약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조씨푸드’에서 생산하는 ‘사조김’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추첨으로 선정되는 사조김 체험단 100명에게는 4만원 상당의 사조김 1박스(재래김 또는 파래김)를 제공하며, 사조김 시식 후 SNS 등에 리뷰를 작성한 20명을 선정해 추가로 사조해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체험단에 제공되는 사조씨푸드 ‘사조김’은 산지에서부터 김전문가가 국내산 원초만을 선택해 만든 제품으로 김 특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으며 참기름, 들기름을 발라 고소한 맛을 더했다. 또한 전통방식과 전체 제조라인에 이물질 안전관리 설비 등을 갖추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사조그룹, 사조씨푸드 '사조김' 체험단 모집(사진=사조그룹)
사조그룹, 사조씨푸드 '사조김' 체험단 모집(사진=사조그룹)

신라스테이, 창의력 키워줄 '브릭월드 베케이션' 패키지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신라스테이가 유아동 가족을 위한 ‘브릭 월드 베케이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패키지는 전시와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릭포키즈' 입장권이 포함된 것으로 전쟁기념관에서 개최된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객실 가능 시, 패밀리 트윈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 3인 혜택(성인 2인, 어린이 1인), △브릭포키즈 입장권 (2매), △초록마을 스낵 1개(8개입) 가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3곳에서 운영되며 이용 기간은 8월 26일까지이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오픈 5년 만에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역대급 이벤트인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번 이벤트는 이용 기간(11일~8월 31일까지)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며 참여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신라스테이, 창의력 키워줄 '브릭월드 베케이션' 패키지 출시(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창의력 키워줄 '브릭월드 베케이션' 패키지 출시(사진=신라스테이)

유니오, 모바일 가상화폐 지갑 클렛 앱 출시

[디지털투데이 김태림 기자] 콘텐츠 보상 플랫폼 유니오는 첫 번째 서비스인 모바일 가상화폐 지갑 클렛(CLET)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클렛은 유니오 플랫폼 내에서 가상화폐 지갑으로서 역할을 한다.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원터치 에어드랍’ 기능이다. ‘에어드랍 참여하기’ 버튼 클릭 한번으로 클렛 내 지갑에서 바로 에어드랍 토큰을 지급받게 된다. 사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클렛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클렛은 자체 채팅방 기능을 통해서 클렛에 등록돼 있는 ICO 프로젝트들이 자체적인 채팅방을 개설해 투자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해당 기능을 통해 상호간에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포티넷코리아, ‘포티넷 솔루션 세미나’ 개최

[디지털투데이 김태림 기자] 글로벌 통합 사이버보안 기업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부산, 울산 및 경상도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포티넷 솔루션 세미나’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포티넷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통합 인프라 보안 시스템인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비롯한 포티넷의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전략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최신 보안 솔루션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실제 기업 사례 연구를 통해 위협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소개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조원균 포티넷코리아 대표는 “포티넷은 ‘디지털 전환’을 구현하려는 국내 고객들에게 ‘보안 패브릭’이라는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다양한 사례를 벤치마킹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네트워크 보안의 저변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후오비 코리아, 상담 만족 조사 만족도 89% 기록

[디지털투데이 김태림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고객센터에 접수된 ‘고객의 소리(VOC)’의 만족도가 89%에 달한다고 20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가 오픈 이후 지난 17일까지 접수된 VOC를 분석한 결과 응답자 2266명 중 89%인 2009명이 후오비 코리아의 상담 내용에 대해 만족했다는 결과가 나왔다.

고객들이 만족하는 이유로 ‘좋은 이벤트’, ‘친절’, ‘신속’을 꼽았으며, 반면 불만족했던 이유로 ‘원화거래 미오픈으로 인한 불만’ 사항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거래소 내의 원활한 거래도 중요하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등 이용자 만족과 신뢰도 높은 거래소를 만드는데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