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혁신기술전문기업 EMW(대표 류병훈)가 지난 2일 서울 독산고등학교에서 학업 우수 학생 10명에게 자사의 공기청정기 제품을 전달하고 기증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EMW가 회사 창립 2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자사 R&D센터가 위치한 금천구의 미래 인재들을 지원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EMW는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지난 2014년 1월부터 독산고 저소득층 학생들을 대상으로 급식비를 매월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지원한 급식비 총액은 2억원에 달한다.

EMW 류병훈 대표는 “이번에 전달한 공기청정살균기가 학생들의 건강과 교육 환경 개선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EMW는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과 나눔 활동을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류병훈 EMW 대표(좌)가 지난 2일 서울 금천구 독산고등학교를 방문해 성덕현 독산고 교장에게 학업우수 학생 10명에게 전달할 자사 공기청정기 제품을 기증하고 있다.(사진=EMW )
류병훈 EMW 대표(좌)가 지난 2일 서울 금천구 독산고등학교를 방문해 성덕현 독산고 교장에게
학업우수 학생 10명에게 전달할 자사 공기청정기 제품을 기증하고 있다.(사진=EMW )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