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김태림 기자] 안랩(대표 권치중)이 오는 4일부터 12일까지 공인 파트너사와 함께 전국 5개 지역을 돌며 보안 전략 세미나 ‘안랩 ISF 스퀘어 2018 with Partner’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안랩은 랜섬웨어 등 최신 보안위협 동향 및 대응 전략을 발표하고,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 솔루션 ‘안랩 EDR’, 지능형 보안위협대응 솔루션 ‘안랩 MDS’ 등 안랩 솔루션을 중심으로 효과적인 위협 대응 전략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안랩 EDR은 최근 엔드포인트 보안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 솔루션이다. 안랩 EDR을 도입하면 다양한 경로의 위협에 대해 엔드포인트 영역에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보안 위협 대응 수준을 높일 수 있다고 안랩 측은 설명했다.

강석균 안랩 엔드포인트플랫폼 사업부 부사장은 “안랩은 고객이 보안위협 대응력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안랩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고객 피드백을 수렴할 수 있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