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지난 21일 협력회사 대표(CEO) 등이 참석하는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한 데 이어 지난 26일에는 협력회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협력회사 경쟁력 향상 워크숍’을 열어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동반성장의 길을 모색했다고 27일 밝혔다.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는 LG생활건강과 협력회사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반성장 활동을 돌아보고 동반성장 지원제도와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다. LG생활건강은 협력회사 대표들에게 시장을 선도하는 소비자안심경영의 핵심전략인 LG생활건강의 ‘안심품질인증’ 제도를 소개하고, 미래를 함께 준비하는 파트너십 활동으로 ‘스마트팩토리’와 ‘스마트공급체계’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지난 26일에는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협력회사 임직원 150여명이 참여하는 ‘협력회사 경쟁력 향상 워크숍’도 개최했다. 이 워크숍은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의 실무자 버전으로, LG생활건강은 중소기업 경영환경에 최적화된 LG생활건강식 ‘스마트팩토리’의 실제 운영사례를 소개하면서 동반성장 측면의 지원을 약속했다.

LG생활건강 류재민 소비자안심센터장 전무(왼쪽 두번째)와 협력업체 대표들이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열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에 참석해 내실있는 동반성장 방안에 대해 협의하고 있다.(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류재민 소비자안심센터장 전무(왼쪽 두번째)와 협력업체 대표들이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열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에 참석해 내실있는 동반성장 방안에 대해 협의하고 있다.(사진=LG생활건강)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