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CJ헬로는 VOD이용자를 위한 전용상품인 헬로tv 지상파 무제한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지상파 통합VOD와 기본채널을 결합한 패키지상품을 한 번에 가입하면 약 30%정도의 가격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기존에는 채널상품을 먼저 가입하고 별도로 VOD상품을 추가로 가입해야 했다.

헬로tv 지상파 무제한 상품은 온라인 다이렉트몰 특가 기준, HD베이직 지상파무제한이 1만8700원(이하, 부가세 포함/ 인터넷 결합 시 1만6500원) HD프리미엄 지상파무제한이 2만2000원(인터넷 결합 시 1만9800원)이다.

기존 기본상품에 지상파월정액 별도 가입 시 HD베이직+지상파월정액은 2만6400원, HD프리미엄+지상파월정액은 2만9700원이다. 183개 기본채널을 제공하는 것이 HD베이직 상품이고, 215개 기본채널이 서비스되는 것이 HD프리미엄 상품이다. 

박재연 CJ헬로 홈&리빙 사업담당은 “미디어와 콘텐츠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헬로tv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며 “콘텐츠사업자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해 콘텐츠 생태계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CJ헬로 모델이 '헬로tv 지상파 무제한'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CJ헬로)
CJ헬로 모델이 '헬로tv 지상파 무제한'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CJ헬로)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