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kr.asus.com)는 오는 15일까지 자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에서 현재 상영 중인 영화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를 보고 영화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AMD 퓨전 APU를 탑재한 Eee PC와 미니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는 아수스의 지난 5월 출시된 최신형 AMD 넷북 Eee PC를 증정하며, 추가로 5명을 추첨해 미니 마우스를 준다.

영화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는 아수스의 최신 기술이 총 집약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과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들의 파워풀한 컨셉이 어울려, 영화 상영과 맞춰 글로벌 공동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수스코리아의 곽문영 팀장은 "지난 번 공동마케팅의 시사회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치러졌기 때문에, 이번 감상평 이벤트에서도 사용자들의 높은 참여율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사회를 통해 아수스 게이밍노트북 시리즈의 최신제품 G74SX를 공개한 것에 이어 ‘X맨 : 퍼스트클래스’ 흥행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Eee PC에 탑재된 AMD 퓨전 APU(Accelerated Processing Units)는 CPU의 의존도를 줄이고 GPU의 연산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CPU와 GPU의 자원을 공유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이다. 1㎓로 동작하는 듀얼 코어 C50 CPU와 라데온 HD6250 GPU가 통합된 APU를 탑재한 Eee PC 1015B는 1366×768 해상도의 LED 백라이트 LCD, 블루투스 3.0, HDMI 등 최신 사양을 탑재하고 있다. 6셀 배터리로도 최대 7시간의 긴 사용시간을 보장하며, 지난 5월에 출시하여 블랙/화이트/레드 3가지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