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F인터내셔널(대표 유승복 www.sdfint.co.kr)은 애플 명품 액세서리 업체 아이스킨사와 공급계약을 체결, 애플 ‘맥북’ 및 ‘알루미늄 키보드’를 보호해주는 ‘키보드 보호기(이하 키스킨)’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물질로 부터 PC를 보호 할 수 있는 '키스킨'

‘키스킨’은 순수 고급 실리콘으로 제작돼 부드럽고 유연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밀한 설계로 키보드 키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기타 이물질로부터 키보드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특히 ‘키스킨’은 미국 마이크로밴의 향균솔루션을 사용해 세균번식과 공팡이에 강하며 타이핑 소음을 줄여 준다.

키스킨은 ‘맥북 프로’ 13/15인치, ‘맥북 에어’ 11/13인치, 애플 데스크톱PC 알루미늄 키보드(클리어 색상) 그리고 숫자 패드가 없는 애플 데스크톱PC용(클리어, 퍼플, 블루)으로 출시됐다.

제품가격은 3만원대 이며 제품은 에이샵, 넵튠, willy's, LCNC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문의는 SDF인터내셔널(02-711-9275)로 하면 된다.

SDF인터내셔널 유승복 대표는 “애플 PC용 ‘키스킨’은 키보드를 보호하면서 타이핑을 조용하고 부드럽게 칠 수 있는 제품이다” 면서 “특히 교실, 도서관, 야간작업이 많은 사용자들이 주위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