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하나은행, 웅진 등 모바일/소셜 마케팅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기업들을 벤치마킹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리얼 IT포털 데브멘토(www.devmento.co.kr)는 20일 서울 학동 건설회관에서 CIO BIZ와 공동으로 ‘스마트 시대의 모바일/소셜 마케팅 성공전략’이라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아이디어 닥터로 유명한 이장우 박사가 기조연설로 나와 모바일/소셜 성공전략을 위해 기업 내부와 조직원이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에 대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서 하나은행, 웅진, 삼성전자 등의 임원들이 자사 모바일/소셜 성공전략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지윤정 월토피아 대표는 중소기업들의 컨설팅 경험을 살려 소셜 CRM에 대해 발표하고, 이중대 소셜링크 대표는 페이스북으로 성공한 마케팅 사례를 발표한다. 이지만 블링크팩토리 대표는 브랜드앱에 대한 정의에서부터 브랜드앱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KT의 이형일 VIP 마케팅 팀장은 국내외 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문의 및 신청은 데브멘토 웹사이트(www.devmento.co.kr/devmain/seminar/edumento_detail.jsp?dataSeq=95)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 02 - 529 - 0091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