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www.ihaan.com)은 금일부터 자사 홈쇼핑 판매 방송에 대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 모니터링 프로그램 ‘한경희 온 에어(ON AIR)’을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한경희 온 에어’는 고객이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에 자사 홈쇼핑 방송에 대한 평가 및 개선 사항을 관련 게시판에 게재하는 제도다. 

프로그램 참여는 게시판에 방송사, 방송 시간, 판매 제품명과 함께 방송 개선에 대한 모니터링 의견을 댓글 형식으로 남기며 된다. 매월 모니터링에 참여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한경희생활과학 가전 제품을 증정한다.

이 회사 박영환 영업 마케팅 부문장은 “매월 10~20회의 홈쇼핑 판매 방송을 진행하며 홈쇼핑 매출 증대와 영업 효율 제고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됐다”며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적극 반영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홈쇼핑 방송을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