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코리아(지사장 케빈 두, kr.asus.com)는 공식 아수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suskorea)와 트위터(@asuskr) 오픈을 기념해 P67 마더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위대한 보드’ 이벤트를 4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아수스 공식 페이스북
아수스코리아의 ‘위대한 보드’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마더보드 시장의 최강자로 떠오른 아수스 P67 마더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급 그래픽카드를 증정하는 메인 이벤트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 이벤트는 마더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기존 구매 고객은 물론 4월 중 아수스 P67 B3 마더보드를 구매한 고객이 B3 인증샷 및 간단한 후기를 남기면 총 67명을 추첨해 아수스 GTX580/570/560 DC II 그래픽 카드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고객 외에도 보다 많은 유저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 및 ‘룰렛 이벤트’도 함께 마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아수스 페이지북의 이벤트 코너 및 아수스코리아 홈페이지(http://kr.asus.com)를 통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아수스코리아는 앞으로 유저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한층 더 강화키로 하고,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suskorea)와 트위터(@asuskr)를 공식 오픈키로 했다. 아수스코리아 페이스북에서는 노트북, EeePC, 마더보드, 그래픽카드 등의 신제품 정보는 물론 각종 이벤트 소식, 국내 미출시 제품 관련 정보, 화제의 동영상 및 해외소식 등 다양한 내용을 유저들과 공유해 나갈 계획이다.

아수스코리아 곽문영 과장은 “샌디브릿지 이슈가 완벽히 해결된 아수스 P8P67 마더보드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모으면서 마더보드 시장의 최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위대한 보드’ 이벤트는 아수스의 고성능 마더보드 구매를 고려해왔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새롭게 오픈한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정보를 공유하는 한편, 고객들의 솔직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