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날씨와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이 기분 좋은 요즘 괜스레 싱숭생숭해지는 소비자들을 잡기 위한 유통업체들의 이벤트도 본격화되고 있다.

나들이철에 맞춰 자전거를 경품으로 내건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자신의 에피소드와 함께 사진을 올리는 이벤트, 제품 추천 이벤트 등 유통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 속으로 빠져보자.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www.vitaflex.co.kr)는 오는 23일까지 한 달간 '현빈 비타민 비타플렉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플렉스 홈페이지에서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자전거, 5명에게 배드민턴 라켓, 10명에게 비타플렉스 제품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비타플렉스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입력란에 비타플렉스와 관련한 2가지 문제의 정답을 작성하고 당첨 시 받고 싶은 비타플렉스 제품을 함께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플렉스 홈페이지(www.vitaflex.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25일 비타플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비타플렉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재미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비타플렉스 퀴즈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봄맞이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코카콜라는 5월 13일까지 '함께 나누고 싶은 나만의 특별한 음악이야기, 마이 뮤직 스토리(MY MUSIC STORY0 VOL.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한국 코카-콜라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자신만의 에피소드가 담긴 사연과 본인의 사진, 관련된 음악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매주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명(총 8명)에게는 ‘네이버 MP3 150곡 다운로드 이용권’을 제공,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30일까지 신상품 R&B 제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변에 R&B 리듬이나, R&B 밸런스가 필요한 지인의 연락처와 추천 사유를 적어 홈페이지에 응모를 하면 추천 받은 지인에게 문자 메시지가 보내진다. 문자를 받은 지인이 R&B 홈페이지를 통해 추천 수락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추천인과 지인 200쌍(총 400명)에게 4주간 R&B 제품 20개를 각각 배달해준다.

한국인삼공사는 오는 23일까지 `뿌리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이나 포인트를 증정하는 `봄맞이 힘찬 기운 뿌리삼 대축제`를 진행한다. 인삼공사는 뿌리삼 600g 구입고객에게 정관장 상품권 2만원 또는 포인트 2만점, 뿌리삼 300g 구입고객에게는 정관장 상품권 1만원 또는 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줄 예정이다.

피자헛은 오는 30일까지 총 18가지 종류의 모든 사이즈의 피자를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10년 전 가격보다 더 싸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피자헛 홈페이지 온라인 주문을 통해 간단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피자헛은 런치 메뉴와 디너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판매하는 ‘주말까지 스마트하게’ 이벤트를 실시 중 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