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스마트TV 모델 현빈의 3D 입체 영상 광고를 제작, 디지털프라자를 포함한 전국 삼성전자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스마트TV의 기능과 성능을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모델 현빈을 활용한 3D 입체 영상 광고를 제작해 매장광고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TV의 3D 입체 영상 광고는 현빈이 출연했던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명장면 중 하나인 윗몸일으키기 장면을 토대로 제작됐다.

 

삼성전자의 3D TV모델인 현빈이 출연한 광고영상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제작된 3D 광고는 현빈이 윗몸일으키기를 하며 스마트TV의 주요 특징인 실시간 SNS와 인터넷 검색 등의 스마트 기능, 풀HD 3D, 5㎜베젤의 '시크릿 디자인' 등을 소개하는 것으로,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현빈이 몸을 일으켜 세울 때 마다 TV프레임을 벗어나 바로 눈 앞에 다가와 스마트TV에 대해 설명해 주는 듯한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3D로 제작된 스마트TV 광고는 총 4편으로 스마트TV 모델 현빈과 드라마에서 비서역을 맡은 김성오를 주인공으로 각각 2편씩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현빈이 직접 부른 '그남자'를 배경 음악으로 스마트TV와 현빈이 함께 한 각종 영상을 별도로 모아 DVD로 제작한 시크릿 영상집을 4월부터 전국 주요 디지털프라자 행사점을 통해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3월초 선보이자마자 순식간에 동이 난 현빈 친필 사인이 담긴 '스마트TV 현빈 브로마이드'도 추가 제작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