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데이팅 사이트 ‘이츄’(대표 이정배 www.echu.co.kr)는 2030 싱글 남녀에게 솔로탈출 기회와 함께 아이패드2를 비롯한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이츄 사교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데이팅 사이트 이츄는 안드로이드 버전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츄가 내놓은 아이폰용 소셜 데이팅 앱 ‘이츄이상형’이 2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데 이어 이달 초 안드로이드 버전 앱이 출시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한달 간 이츄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인 ‘이츄이상형’을 통해 친구를 많이 사귄 회원에게 아이패드2(1명)와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10명) 등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이츄를 방문한 모든 회원에게 자신의 프로필에 다녀간 상대를 볼 수 있는 프로필 방문자 보기 아이템 7일권을 증정한다.

만 19세~39세 사이의 싱글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계속 되며, 당첨자는 4월 28일 이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츄 한상권 부장은 “자신의 프로필과 일상을 자주 공유하고, 친구 범위를 넓혀야 소셜 데이팅 서비스를 잘 활용할 수 있다”라며 “2030 싱글들이 이츄 홈페이지와 이츄이상형 앱을 통해 더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사교왕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