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Son Reve)는 출산을 경험한 여성의 꿈을 실현해주는 드림 솔루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체험단을 모집한다.

드림 솔루션 프로젝트는 출산을 경험한 여성을 대상으로 4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피부·헤어·건강 등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드림 솔루션 위원회의 지도와 관리를 지원하고 출산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꿈을 실현해주는 프로젝트다.

체험단은 4월 10일까지 그레이튼(www.greaten.co.kr) 사이트에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고 세부 항목을 작성, 신청양식을 첨부해 응모방법에 기재된 주소로 메일을 보내면 된다. 당첨 결과는 4월 15일 발표되며 본인 블로그를 통해 체험하고 싶은 이유, 의지, 꿈 등 체험단에 대해 적극적으로 어필하면 된다.

드림 솔루션 프로젝트 체험단에 선정된 고객은 60만원 상당의 쏭레브 10종 풀세트(스킨+헤어+바디 케어)뿐만 아니라 피부, 두피, 한의학 등 각 분야의 검사 및 시술 기회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쏭레브 윤기호 브랜드 매니저는 “드림 솔루션 프로젝트는 임신, 출산 시기를 겪는 여성의 꿈에 대한 고민에서 비롯됐다”며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고 꿈을 실현하는 데 쏭레브가 함께 하고 싶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