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3월 새봄을 맞아 신학기 이벤트를 다양하게 전개하고 있다.

유통업체들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내세운 경품은 장학금 지급에서부터 신학기 재킷, 가방, 노트북 증정, 다채로운 간식거리, 할인 이벤트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BHC 치킨, '3천만원 장학금 이벤트'
BHC치킨(www.bhc.co.kr)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총 3000만원의 장학금을 주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3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자를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장학금을 지급한다.

응모권은 BHC치킨을 구매하거나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며 BHC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응모권에 기재돼 있는 응모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장학금 500만원이 주어지는 1등은 매주 1명씩 총 4명에게, 50만원을 받는 2등은 매주 2명씩 총 8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 이 밖에 3등 20명(주 5명)에게는 각각 20만원이, 4등 200명(주 50명)에게는 각각 1만원의 치킨 상품권을 제공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새 학기를 맞아 ‘요즘(yozm)’을 통해 친구, 동료들과 함께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초코파이 1000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요즘 이벤트 페이지에 새 학기를 맞이한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 개강 총회에 참여한 신입생 모습, 야근으로 지친 동료 함께 찍은 사진 등 친구나 동료들과 찍은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박스씩 총 1000 박스의 초코파이를 증정한다.

농심 켈로그는 켈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3월 31일까지 ‘콘푸로스트 새학기 인기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콘푸로스트, 콘푸로스트 라이트 슈거, 콘푸로스트 빅팝 등 콘푸로스트 제품 패키지에 입력된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인기짱이 될 수 있는 4가지 비결 중 하나를 선택해 콘푸로스트 제품 속 행운번호와 함께 입력하면 매주 4명을 선발하여 최신 노트북을 총 36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새 학기 친구들에게 인기 짱이 되기 위한 비결’을 적으면 새 학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학용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새 학기 친구들에게 인기 짱이 되는 나만의 비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팩과 학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천지양 홍삼은 신학기 맞이 어린이 홍삼제품 더블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말까지 전국 대리점 및 홈플러스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 홍삼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홍삼동이 제품 3종(키즈, 칠드런, 챔피언)을 최대 46%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체험상품 구매자에게는 동일한 정상제품 구매 시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우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홍삼동이 정상제품 구매 시에도 5일 체험상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