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 우 www.microsoft.com/korea)는 실시간으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자동 응답 서비스 ‘친절한 미소씨’(support.microsoft.com)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고객들은 24시간 온라인 가상 상담이 가능해 졌다. 앞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올해 1월부터 오후 9시까지 1대 1 통화 상담 서비스 시간을 연장한 바 있다.

온라인 자동 응답 서비스인 ‘친절한 미소씨’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 웹사이트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질문창에 궁금한 사항을 입력하면 데이터베이스에 축적돼 있는 수많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문제 해결 방법을 제안해 준다. 정품 인증, 핫메일 암호 분실, 한글 깨짐 등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은 별도로 표시해 더욱 빨리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고객지원센터(1577-9700) 기술 지원 시간을 지난달 3일부터 오후 9시까지 연장했다.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윈도우, 오피스 및 하드웨어 제품의 기술 지원 문의가 가능하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고객지원 홈페이지는 삼성전자 고객지원 사이트에서도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