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정식 론칭 한 뉴질랜드 내츄럴 스킨케어 브랜드 콤비타(COMVITA)가 공식 블로그 ‘콤비타 스토리(blog.naver.com/mycomvita)’ 오픈을 기념해 블로그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콤비타 블로그에 이웃 신청만 하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블로그 방문자 중 100번째부터 1000번째 방문자 중 총 10명을 선정하는 ‘방문자 히트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시점에 블로그에 방문한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콤비타의 주력 제품인 ‘엑티브 리프팅 세럼’을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은 블로그 입장과 함께 곧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콤비타는 마누카 허니로 유명한 뉴질랜드의 유명 기업 콤비타에서 내놓은 동명의 내츄럴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1월 31일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아름다운 자연에서 온 내추럴 스킨케어(Natural Skincare from a beautiful place)’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콤비타의 제품들은 청정자연에서 얹은 순수한 천연원료들로 만들어 지는데, 특히 뉴질랜드의 가장 대표적인 특산품 중 하나인 마누카 허니를 주 원료로 하고 있다.

블로그 ‘콤비타 스토리(COMVITA STORY)’에서는 브랜드 론칭 및 제품 후기 뿐만 아니라 천연 화장품과 관련된 다향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앞으로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자연과 여행 정보 등에 대한 내용도 담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