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발로뛰는 서비스로 고객서비스 혁신에 나선다는 의지를 분명히 하는 행사를 가졌다.

KT(대표 이석채 www.kt.com)는 21일 서초동 KT 올레 캠퍼스에서 이석채 회장과 개인고객부문 표현명 사장, 홈고객부문 서유열 사장 등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고객만족을 약속하는 발도장을 찍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KT가 올해 목표로 삼고 있는 고객서비스를 혁신하고 무결점 서비스 원년을 위해 ‘발로 뛰는 olleh가 되겠다”는 임직원들의 강력한 의지를 담은 행사로 CEO부터 솔선수범 하겠다고 밝힌 것이다.

KT는 ‘만족(滿足) : 발로 뛰겠소’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2011년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 CS(Customer Satisfaction)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전사의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KT 통합이미지담당 조훈 상무는 “이번 캠페인 슬로건인 ‘만족(滿足) : 발로 뛰겠소’는 KT의 2011년 고객만족 경영방침을 명확하게 집약해 표현한 것”이라며 “기존 기업이 말로만 외치던 CS가 아닌, 이와는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으며 KT는 2011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객만족을 제공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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