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기기 액세서리 전문 유통업체 SDF인터내셔널(대표 유승복 www.sdfint.co.kr)은 애플 명품 액세서리 업체인 아이스킨사와 공급계약을 맺고 아이패드/아이폰4 전용 케이스를 국내시장에 출시했다. 

아이패드/아이폰4 전용 케이스는 촉감과 시각을 모두 만족시켜 줄 수 있는 고급스런 이미지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이어리 형식의 ‘아우라’ 브랜드로 출시되는 아이패드 전용 케이스는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져 때가 잘 타지 않으며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닦아 낼 수 있다.

특히 아이패드용 ‘아우라’ 케이스는 3단 스탠드 기능을 제공, 사용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외부활동 시 햇볕을 가릴 수 있는 차양막 형식의 스탠드 기능도 제공한다.

'아우라' 아이패드/아이폰4 전용 케이스

정확하게 감싸 안은 듯한 내부설계와 슬림한 디자인은 장기간 이동 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아이패드를 케이스에서 분리하지 않고도 볼륨, 전원버튼, 충전기, 이어폰 등을 손쉽게 연결 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함께 출시된 아이폰4용 ‘솔로FX’ 케이스는 슬라이드 타입으로 케이스 윗부분부터 아이폰을 아래로 밀어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됐고, 도킹 스테이션에서 충전 또는 거치할 때도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솔로FX’ 케이스는 외부 충격 및 흠집, 미끄럼 방지기능 등에도 한층 신경을 쓴 제품이다.

케이스 분리 없이 충전 가능하다

이외에도 인체에 유해한 균을 제거하는 기술을 가진 미국의 마이크로밴의 항균솔루션 원료를 공급받아 제작되어 유해한 균으로부터 안전하다.

‘아이패드용 아우라 케이스’는 블랙, 브라운, 오렌지 색상을 지원하며 ‘아이폰4용 솔로FX 케이스’는 블랙, 레드, 핑크, 블루, 그린 색상을 지원한다.

제품가격은 아이패드용 ‘아우라’가 12만9000원, 아이폰4용 솔로FX가 4만3800원. 제품문의는  SDF인터내셔널(02-711-9275)로 하면 된다.

SDF인터내셔널 유승복 대표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 사용자들이 급속하게 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나만의 아이패드 및 아이폰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크게 증가 하고 있다”면서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편리성에 중점을 둔 아이스킨 케이스는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