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니콜 공식 액세서리 업체인 애니모드(대표 김상용 www.anymode.net)는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S 호핀을 위한 액세서리를 대거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액세서리는 애니모드의 스타 프로덕트인 패션 커버와 프랑스 고양이 캐릭터 또마(TTOMA)와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프리미엄 프린트 커버 시리즈다.

애니모드 갤럭시S 호핀 또마 커버 시리즈
커버 타입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폴리오 커버 등의 케이스와 액정 보호를 위한 보호 필름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갤럭시S 호핀의 제품 보호뿐 아니라, 유니크한 디자인과 스페셜 컨텐츠를 지닌 제품으로 패셔니스타 스마트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희소성 있는 아이템들이다.

애니모드에서 갤럭시S 호핀용 케이스로 선보이는 세가지 커버 제품들은 모두 고유의 배터리 커버를 분리하고 교체하는 애니모드 만의 체인지 커버 방식으로, 제품 특유의 슬림함을 그대로 유지해준다.

갤럭시S와 갤럭시 플레이어의 커버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패션 커버는 갤럭시S 호핀의 스타일 완성을 위해 녹색, 다홍, 보라, 갈색(올리브 olive, 애플 apple, 플럼 plum, 카키 khaki) 출시됐다.

천연 소가죽에 독특한 패턴 접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과 최고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3만9900원)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또마(TTOMA) 프리미엄 프린트 커버 시리즈는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노란 고양이 또마(TTOMA)를 하이퀄리티 프린팅 기법으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마(TTOMA) 캐릭터는 아티스트 토마 뷔유(Thoma Vuille)가 그래피티 아트로 시작, 현재는 아픔을 나누고 희망을 전하며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휴머니즘 교류의 캐릭터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상징성이 담긴 애니모드의 프리미엄 프린팅 커버의 또마 캐릭터가 갤럭시 S 호핀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소비자가 3만4900원)

또한, 배터리 커버타입인 프리미엄 폴리오 커버는 화면 보호용 커버가 부착되어, 보다 안전하고 완벽하게 화면을 보호한다. 슬림핏을 적용해 보호기능을 충족시키면서도 제품의 슬림함을 최대한 유지시켜주며, 천연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소비자가 4만원대)

이 밖에도 지문과 먼지로부터 화면을 보호해줄 보호 필름(1만원대), 다양한 성능의 충전기, 차량용 거치대를 준비했으며, 지속적으로 갤럭시S 호핀 액세서리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