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대표 구본걸 www.lgfashion.co.kr)은 보다 활발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타운젠트 스토리’(www.tonybuck.co.kr) 블로그를 14일 공식 오픈했다. 

이는 남성복브랜드로는 보기 드문 시도로, 최근 타겟 고객의 연령층을 30대까지 확장함에 따라 그들의 이용빈도가 높은 블로그를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다.

타운젠트 블로그를 통해 주요 고객층인 '3040'을 위한 생활패션 성공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타운젠트의 신상품 소식과 멋진 스타일링 코치를 받을 수 있는 ‘타운젠트 스타일’, 남성들의 주된 관심사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젠틀멘 GOSSIP’, 일상 생활 속에 웃음을 제공할 ‘토니 벅 웹 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타운젠트 E-SHOP이 연동되어 있어 편리한 쇼핑도 가능하다.

특히, ‘토니 벅 웹 툰’은 타운젠트의 심볼인 토니벅을 의인화하여 직장인들의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보여주는 연재만화로 월 2회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타운젠트는 이번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2월14일부터 28일까지 '박찬호 CF퍼가고 싸인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운젠트의 광고모델인 박찬호 CF 영상을 다운받아 자신이 활동 중인 카페에 옮긴 후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박찬호 싸인 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회원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당첨자는 3월4일 블로그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