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의 글로벌 히트작 ‘제노니아2’가 구글의 새로운 OS인 허니콤 발표회에서 소개되어 눈길을 모았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지난 2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구글 본사에서 진행한 최신 버전 OS ‘허니콤’ 발표회에서 안드로이드 마켓 활용의 편의성을 소개하며 ‘제노니아2’를 시연했다고 7일 밝혔다.

구글의 OS 발표회서 시연되고 있는 게임빌 ‘제노니아2’

구글이 새롭게 오픈한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제노니아2’의 소개와 함께 구매 과정까지 자세히 안내해 전세계적으로 ‘제노니아2’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을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시연은 구글의 ‘제노니아2’에 대한 호평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되며, 특히 세계적인 행사에 등장하며 글로벌 히트작의 면모를 보여준 ‘제노니아2’로 인해 국산 모바일게임의 위상 또한 한 단계 올라갔을 것으로 보여진다.
국내의 인기를 뛰어 넘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한 ‘제노니아2’는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4.99달러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전체 유료 게임 순위 톱 20 내에 지속적으로 랭크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게임빌 마케팅실 우상진 팀장은 “이번 시연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의 ‘제노니아2’에 대한 대중적 인기와 신뢰를 입증한 사례다. 새로운 모바일 환경의 대표 주자로 불리는 태블릿 PC 시장에서 ’제노니아2’와 게임빌에 대한 가능성을 시사했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