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는 정수기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모델명:CP-B501시리즈)’신제품을 출시했다

쿠쿠홈시스는 물맛과 디자인 측면에서 차별화한 신모델을 선보였다. 

 

생활가전 전문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는 정수기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모델명:CP-B501시리즈)’신제품을 출시했다.

원빈이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는 , 슬림한 라인과 유선형 곡선으로 모던함과 심플함을 강조했으며, 작은 사이즈로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는 자연의 천연소재를 이용한 6단계 필터링 정수 시스템 ‘내추럴 필터’기술을 적용했다. 쿠쿠의 특허기술 ‘내추럴필터’는 참숯과 세라믹볼, 은첨활성탄 등으로 구성된 복합필터로 세균과 냄세를 제거해준다. 더욱 강화된 4단 필터, 6단계의 필터링 시스템으로 구성돼 미네랄은 유지하며 세균과 유해 미생물만 제거한다.

쿠쿠는 ‘7대 홈케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4개월마다 필터 교체를 비롯해, 물탱크와 코크 스팀청소, 대기전력점검, 약알칼리수 관리 테스트 그리고 정수기뿐 아니라 다른 쿠쿠제품 (전기밥솥,가습기 등)들의 점검 서비스 등도 가능하다.

제품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하프형과 스탠드형이 있다. 정수방식은 중공사막필터(미립자,박테리아 등을 제거하고 몸에좋은 미네랄은 남겨두는 방식)방식을 채용했다. 렌털료는 월 1만9900원이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정현교 팀장은 “이번 신제품 정수기는, 차별화된 건강한 물맛, 신개념 스타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 등 모든 것을 고루 갖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며, “원빈효과까지 더해져,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며, 향후 쿠쿠와 같은 혁신적인 디자인이, 정수기 구매시 주요 선택기준이 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