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그룹 IT 계열사 갤럭시아컴즈(대표 신일용 www.galaxiacommunications.co.kr)는 ‘모여서 잘사는 쏘비습관’이란 슬로건 아래 소셜커머스 ‘소셜비’(이하 쏘비 www.socialbee.co.kr)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소셜커머스 '소셜비'

갤럭시아컴즈는 7일 ‘소셜비’ 오픈을 기념해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와 공동으로 ‘첫번째 쏘비 습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 홈페이지(www.socialbee.co.kr)를 통해 회원가입한 고객은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00원짜리 ‘모바일 상품권’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은 8일 휴대폰 문자로 일괄 발송되며 향후 1개월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소셜비’는 지난 1일부터 서울 시내 주요 지하철 역사의 스크린도어 광고를 비롯, 주요 포털 사이트 메인 광고와 패션잡지 광고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김천수 갤럭시아컴즈 소셜커머스 사업부장은 "올해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규모는 약 5,000억원대로 추정되는 등 향후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크다”며 “갤럭시아컴즈의 모바일쿠폰 및 상품권 등을 연계한 다양한 신규 상품 출시와 탄탄한 자본력, 브랜드 신뢰도 및 안정성을 바탕으로 단시간 내 국내 최고의 소셜커머스 업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