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로봇 R&D 제조전문기업 대경산업(대표 이규대 www.massagechair.co.kr)이 종아리-발 전용 마사지기 ‘메디칼드림 시크릿라인’을 출시했다.

 

대경산업 측은 메디칼드림 시크릿라인은 단순 종아리 발 마사지기가 아닌 과학의 원리를 이용한 신개념 헬스케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발바닥 지압롤러 회전축에 정확한 중심축이 아닌 5mm 차이의 편심을 두어 발바닥 자극의 롤러 회전을 일정 회전율 마다 꾹꾹 눌러준다. 이로 인해 단순 발바닥을 지압회전롤러가 문질러 주는 것이 아니라 지압 포인트를 꾹꾹 눌러주는 지압의 기능을 강화했다.

 ‘구동축 11도 경사의 과학’ 원리도 적용했다. 이는 구동축을 90도로 두는 것이 아니라 11도로 경사지게 하는 것으로, 단순히 발 옆면을 동시에 주물러 주는 것이 아닌 발 뒷굼치부터 먼저 마사지가 된 후 발등 발가락을 순차적으로 주무르는 방식이다.

시크릿라인은 종아리 체형에도 맞게 주무름 판넬을 개발했다. 거실 소파 등에서 앉은 상태로 쉽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종아리 주무름용 거치대도 함께 구성했다. 이 외에도 적외선 램프에 의한 온도 기능을 적용했으며, 강도조절, 5단계의 시간타이머 설정 기능, 바디케어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간편한 마사지를 받을수 있다.

발-종아리 전문 마사지기 메디칼드림 시크릿라인은 유명 백화점은 물론 TV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