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최지성 www.samsung.com)는 2011년 에어컨 이벤트로 이색적인 황사 마케팅 스마트예약 대축제를 실시한다.

 

스마트예약 대축제는 3월 말까지 '스마트 에어컨' 구매고객 대상으로 ▲스마트 황사 이벤트 ▲스마트에어컨의 이전 설치비 무료지원 ▲구입 고객 대상 사은품 제공 ▲12개월 무이자 서비스 제공 등으로 이뤄진다.

삼성전자는 기상청(서울 관측소 기준)이 발표하는 4~5월 황사특보 발령 일수에 따라 10일 초과 시 10만원, 14일 초과 시 추가로 30만원을 보상하는 등 구매고객에게 최대 40만원까지 되돌려 줄 예정이다. 

구매고객은 봄철 황사 걱정 없이 '스마트 에어컨'의 공기청정 기능으로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할 수 있고 황사가 많이 발생하면 현금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스마트 예약 대축제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명품 압력밥솥·크리스탈 잔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올해 이사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은 기본 이전 설치비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디지털프라자에서 미리 제품 예약 후 7월에 결제할 수 있고 구매일로부터 12개월 무이자 결제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