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인, 양산지역 물품지원 행사에 나동연 양산시장(왼쪽에서 두번째), 윤민효 쿠쿠홈시스 이사(세번째)가 참석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쿠쿠홈시스 사회복지법인 쿠쿠사회복지재단(이사장 구자신)은 지난 24일 양산시청(시장 나동연)을 방문해, 양산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겨울나기 행사는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양산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계층 및 복지시설에 쿠쿠밥솥 50대, 쿠쿠가습기 170대, 보일러 등유 등 다수의 물품을 지원하게 된다.

이 사업은 쿠쿠홈시스가 위치한 양산지역에 쿠쿠 제품 기증 및 난방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지역대표기업으로서의 지역사회와 더욱 긴밀한 유대감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전달한 쿠쿠의 밥솥, 가습기 등이 소외계층들의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쿠쿠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를 위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쿠쿠사회복지재단은 나눔경영 실천 및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를 위해 지난 2007년 6월 설립되었으며, 그 동안 사랑의 밥솥 나누기, 태안 사랑의 쌀 나누기, 사랑의 도시락나누기, 지역사회복지지원사업 등의 사업을 활발히 실시해 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