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지사장 우미영)는 국내 기업 고객 실무 담당자를 중심으로 ’시트릭스 수퍼 유저 그룹(Citrix Super User Group)’을 발족했다고 7일 밝혔다.

시트릭스 수퍼 유저 그룹은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가 국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견을 수렴하고자 고안한 고객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첫 행사에서는 웹 2.0 기술 동향, CBSi 구축 사례 및 시트릭스 신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질의 응답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마련했다.

우미영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 지사장은 "시트릭스 수퍼 유저 그룹은 가장 가까이에서 국내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이다. 고객의 모든 경험을 관찰하고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고객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트릭스의 고객 마케팅 프로그램은 본사, 아시아 태평양 지역본부와 지사에서 유기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연례 글로벌 고객 마케팅 행사인 시트릭스 아이포럼(Citrix iForum),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 협의회(Pacific Customer Council)와 시트릭스 수퍼 유저 그룹 (Citrix Super User Group)이 대표적이다.

성현희 기자 ssung@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