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개최하는 제16회 니콘 포토스쿨 정기출사대회 참가자를 17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운영 중인 사진강좌 프로그램인 니콘 포토스쿨에서 개최하는 이번 출사대회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열린다. 행사는 참가자들이 해양도시 인천광역시를 방문해 대이작도, 승봉도 등 인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카메라에 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17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커플참가자 20팀 총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니콘 포토스쿨 오프라인 강좌를 1회 이상 수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2007년 2월부터 운영 중인 니콘 포토스쿨은 DSLR 카메라의 보급과 니콘 카메라 사용자들의 사진 생활을 돕고자 매월 온,오프라인 상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진강좌다. 수강생들은 니콘 포토스쿨 전문강사가 강의하는 카메라에 대한 기본적인 원리부터 전문가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외부 강사 특강, 실습 강좌까지 사진 생활에 있어서 필수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 포토스쿨 온라인강의 2차 오픈을 기념해 본인이 알고 있는 기발하고 재미있는 촬영 비법을 공개하는 ‘나만의 비법을 공개합니다’ 이벤트와 친구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소개하는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쿨픽스 S5100, 빌링햄 카메라 가방, 백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