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고3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며 2008년 대학입학금 지원과 아이비리그 대학가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휴대전화로 수능 및 논술 관련 교육 컨텐츠를 이용하거나 수능과 설문조사 등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학 입학금,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기회,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부의 신’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강성태씨(학습 사이트 공신(www.gongsin.com) 대표)의 수능 비법 및 논술 대비에 대한 동영상 컨텐츠를 독점 제공하며, 이외에도 수시 경쟁률 및 합격률 속보, 본인점수 지원가능 대학정보 등 유용한 입시 관련 컨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컨텐츠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대학입학금 200만원(10명),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00명; 1인 2매), 씨즐 영화예매권(500명; 1인 2매)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성적 향상을 위한 본인의 비법 공개 등 수험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수능 관련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기회(15명), MP3플레이어(1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30%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 이용 시에는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소지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휴대전화로 ▲**400 + 네이트 버튼을 누르거나, ▲무선 인터넷 네이트 접속 > 이벤트 > 최신 인기 이벤트 > ‘공신강성태 비법전수’에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SK텔레콤 무선인터넷 사업본부 김수일 상무는 “이번 수능 이벤트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공부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 및 수능 이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입시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라며 “수험생들이 이번 이벤트와 함께 수능도 대비하고, 푸짐한 경품과 함께 수능 이후를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윤성규 기자 sky@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