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국내 최초 '가족 통합요금제' 출시
KTF, 국내 최초 '가족 통합요금제' 출시
  • 윤성규
  • 승인 2007.10.2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F(대표 조영주 www.ktf.com)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가입하면 기본료에 다양한 통화료 할인 혜택과 자녀 안심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가족 통합요금 ‘SHOW Mom & Kid(쇼 맘앤키드)’ 요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요금은 가계통신비에 대한 부담과 자녀 안전에 대한 욕구를 반영해 부모-자녀가 동시에 한번의 요금제 가입으로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든 국내 최초의 가족 통합요금이다.

 

쇼 맘앤키드 요금은 부모와 자녀 2인 기본료가 표준요금 수준으로 2만5500원이며 부모에게는 일반요금, 자녀에게는 알 요금제를 적용해 요금 조절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가계통신비 부담을 덜 수 있게 했다.

 

또한 부모자녀간에는 영상전화를 음성통화 요금(10초 18원)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대폭 할인했으며 부모가 자녀에게 통화할 때 30분의 무료 음성 통화를 제공하고 자녀에 대한 위치확인서비스도 무료 제공하는 등 자녀와 수시로 대화하고 안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녀에게 제공되는 월 1300알(음성통화 10초당 3알 차감)의 기본 알 외에 부모가 자녀에게 칭찬 알을 선물하는 기능도 제공, 자녀의 요금을 직접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칭찬 알은 100알, 200알, 300알 중 한가지를 선택해 1일 1회 선물할 수 있다.

 

쇼 맘앤키드 요금은 반드시 부모와 자녀 각 1인씩 2인이 함께 가입해야하며 자녀는 13세 이하 초등학생까지 가입 가능하다.

 

한자녀, 맞벌이 가정이 늘어남에 따라 자녀와의 대화 부족 및 자녀 안전 문제가 부모들에게 커다란 고민거리인 현실 속에서 KTF는 이번 쇼 맘앤키드 요금 출시를 통해 가계통신비 부담은 오히려 줄이고 가족 사랑과 자녀 안전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추가함으로써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F는 쇼 맘앤키드 요금 출시를 기념해 요금 가입고객 2만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SHOW 디자인 패키지(SHOW 디자인 티셔츠 및 쇼핑백)를 증정한다.

 

윤성규 기자 sky@ittoday.co.kr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