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외국 에 있는 가족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외국인근로자 및 기러기아빠 등 국제전화 고객을 대상으로 ‘001 모바일 파워 페스티발’을 17일부터 11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T가 KB국민은행과 함께 실시하며, 국제전화 무료통화 혜택과 환전수수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 국제전화 홈페이지(kt001.qook.co.kr)나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 외환 사이트에서 ‘001 모바일파워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4, CGV영화예매권, 파리바게뜨 상품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KB국민은행 외환 창구를 방문해 외국으로 송금할 때 국제전화와 국제SMS가 가능한 5000원권 무료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아울러, 외국인 근로자들은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환전수수료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급여 송금을 할 때 KT의 충전식 선불전화카드 5000원권이나 3000원권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파워요금제는 핸드폰 요금으로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요금제로 올해 말까지 가입시 기본료(월 1000원)는 평생 무료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