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의 오픈베타가 종료되고 상용 패키지가 18일부터 국내에서 판매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를 위해 롯데마트 및 토이저러스(Toys“R”Us)와 오프라인 독점 유통 제휴를 맺고 전국의 롯데마트와 토이저러스 매장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패키지에는 만 18세 이상 이용가 버전의 스타 II: 자유의 날개가 제공되며 클라이언트 DVD, 빠른 시작을 위한 안내서 그리고 14일 내에 7시간 동안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체험권 2매가 포함된다.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은 스타크래프트 II와 배틀넷(Battle.net)을 무제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마이크 모하임(Mike Morhaime)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한국 내 커뮤니티의 스타크래프트 프랜차이즈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충성도에 언제나 감사한다”고 말하고, “한국 플레이어들의 요청을 적극 수용해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의 패키지를 발매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는 디지털 패키지로도 이용 가능하다. 배틀넷 공식 웹사이트(kr.battle.net)를 통해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II의 1일 이용권 및 30일 이용권을 각각 2000원과 9900원에 구매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