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통신기술(대표 오세영 www.mpeon.com)은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연동 기능을 탑재한 3차원(3D) 내비게이션 ‘엠피온 Live 3D’의 출시를 기념해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 포털사이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예약판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엠피온 Live 3D를 구매한 후 네비인사이드와 구매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지원금 50만원 상품권(2명),10만원권 주유상품권(10명),5만원권 주유상품권(20명)을 증정한다.

엠피온 Live 3D는 스마트폰 연동 앱을 통해 갤럭시S 및 옴니아2 등의 스마트폰과 연계해 내비게이션 상에서 직접 전화수신 확인과 문자확인을 바로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터치윈도 방식에다 작은 크기에서 고성능 3D 지도를 원활하게 서비스 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1㎓급 CPU를 채택, 빠른 길 찾기 외에도 강력한 3D 성능과 DMB MP3 동영상 플레이 등 강력한 멀티미디어 및 멀티태스킹 기능을 구현했다.

레드닷과 iF디자인상을 동시에 수상한 UX가 특징이며, 텍스트 형태의 모든 문서를 소리내어 읽어줄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된 텍스트리더를 통해 책읽기 등에 활용이 가능하다.

자주 바뀌는 단속카메라, 위험지역, 교통 상황 등 달리는 차 안에서 최신 교통정보가 무료로 자동 업데이트 되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