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보안관리 전문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한국IBM과 함께 중견기업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을 위한 유연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패키지로 공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업무 핵심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IBM의 안정성 높은 시스템 x3650M3 서버와 이글루시큐리티의 이메일 악성코드 차단을 위한 보안 시스템 ‘e-Scort’를 패키지로 구성, 특별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프로모션이 마감되는 9월 30일까지 ‘설문이벤트’를 실시해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자동차용 안전 삼각대를 선물한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안정성과 보안이 뛰어난 IBM 시스템 x 서버와 패키지를 구성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기술력을 갖춘 기업간의 협력으로 고객들은 맞춤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서비스도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양사는 보안 솔루션 세미나 공동 개최나 각 사 고객 기반을 대상으로 영업을 진행 하는 등 업무 협업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