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전국 SK엔카 직영센터에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SK엔카 프리 와이파이존(Free WiFi Zone)’을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SK엔카 프리 와이파이존은 SK엔카 직영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이 무료로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통신사와 관계없이 스마트폰·노트북·PDA 등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기기라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와이파이존 구축으로 SK엔카 직영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중고차 매물이나 시세, 또한 금융서비스 등을 직접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게 됐다.

SK엔카 영업기획본부 서경수 본부장은 “전국 직영센터에 와이파이존을 구축해 앞으로 매장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중고차 정보도 더욱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 직영센터는 차량구입, 판매, 진단, 수리보증, 보험, 이전대행 등 중고차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하고 있는 중고차 전문 매장으로, 서울(영등포, 강남, 서초, 성수, 장한평, 양남동), 인천/경기(부천, 부천IC, 수원, 오산, 일산, 의정부), 대구/경북(구미, 반야월, 대구), 대전/충남(대전, 천안), 광주/전남(광주), 부산/경남(부산, 창원)에 직영센터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센터(1588-54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