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는 여름방학을 맞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요리를 만들면서, 영어도 배울 수 있는 무료요리교실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8일 진행되는 이번 요리교실은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모든 과정이 실생활에 쓰이는 영어로 진행되며, 건강에 좋은 ‘토마토 해물 스파게티’와 맛있는 ‘치즈 옥수수 버터롤’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15일까지 참가신청을 받으며, 당첨자 20팀(어른 1명, 아이 1명)은 16일에 공지된다. 재료비와 참가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아이들이 요리를 배우며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이번 요리교실을 준비했다”며, “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싶은 엄마와 아이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오븐쿡요리쿡 카페에서는 8월 한 달 동안 우수 활동 회원을 매주 3명씩 선정해 루미낙 양수냄비, 바디샵 바디샤워 세트, 토마스 자동차 비행기 튜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