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리(http://www.atree.com)가 프리미엄 LED 스탠드 큐브 시리즈 신제품 Cube-Dock Plus를 최근 출시했다.

스탠드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아이팟 - 아이폰 독, FM라디오, 시계, 충전 시스템 등 모든 것을 제공하는 올인원 LED 스탠드로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최초의 iPod, iPhone 전용 도킹 시스템을 갖춘 LED 스탠드 Cube-Dock의 장점을 계승했다.

전용 도킹 시스템을 통한 아이팟과 아이폰의 도킹으로 선명한 차세대 스테레오 사운드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도킹된 아이팟, 아이폰의 충전도 가능한 Cube-Dock의 기능에 FM 라디오 수신과 장착된 SD 카드 슬롯을 통한 SD 카드 내부의 MP3 와 이미지 재생 등 멀티미디어 기능을 더했다.

전면에 부착된 1.77" 컬러 LCD액정은 멀티미디어 기능의 완벽한 이용 가능하게 해 주며 부가적으로 시계, 스톱워치, 카운트다운, 알람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제품에 기본적으로 포함된 무선 리모컨은 도킹된 아이팟, 아이폰의 조작과 멀티미디어 및 시계, 설정 및 LED스탠드의 밝기 조절도 가능하다.

아이팟, 아이폰 이외에도 다른 전자기기와의 도킹이 가능한 전용 케이블과 젠더로 일반 휴대폰도 도킹하여 사용할 수 있고, 제품에 장착된 Aux 단자를 통해 PC나 노트북 및 다른 별도의 기기를 연결하여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다.

또한 변형 가능한 컴팩트 디자인 채택으로 원하는 만큼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2,400Lux의 밝기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쉽게 변형 가능한 다양한 각도 조절로 넓은 조명 범위가 넓다.

LED 전구 사용으로 태양광과 흡사한 자연광을 제공하고 있고 빛의 떨림 현상도 적으며 일반 삼파장 램프에 비해 전력소모가 낮다.

Cube Dock Plus는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제품은 본체와 전원어댑터, 퀵가이드와 리모컨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시가는 19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